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결정을 서둘러 주세요~취소 및 환불 관련 2차 공지
| |조회수 : 14823

안녕하세요 몽키트래블입니다.

 

이번 사태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취소 요청을 해주셨으며, 1차 공지에서 말씀드린대로 

최대한 고객님의 입장에서 취소수수료가 나오지 않도록 호텔을 포함한 각 업체와 싸우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까지 호텔 및 투어와 관련하여, 당일 체크인 취소 포함 수수료를 내신 몽키 트래블 고객님은 한분도 계시지 않습니다.

어제(18일), 오늘(19일) 체크인 하는 방콕 내 어떤 호텔도 아직까지는 수수료 없이 100% 환불 가능하도록 조치해드렸습니다.

하지만 아래의 경우에는 변경 및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도 있으니, 꼭 읽어보시고 불의의 피해를 입지않도록 해주세요~

 

1. 저희에게 통보하지 않은 취소건 - No show

미리 저희에게 변경 및 취소 요청을 하지 않은 예약건으로, 고객님 임의대로 판단하셔서 호텔 체크인을 하지 않으시거나,

투어에 나가지 않는 경우, 투어 시각에 늦어서 참여하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수수료가 부과되고 있습니다.

이용일 이후에 취소를 요청하시는 경우에도 수수료가 부과되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2. 취소 결정이 늦어지시는 경우

어제 오늘의 경우에는 사태가 사태인만큼 급한 취소건도 수수료 없이 취소해드릴 수 있지만, 더 이상의 사태가 벌어지지 않는한

8월 19일 오늘 이후 들어오는 취소건은 취소 수수료가 발생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취소를 어느정도 생각하고 계시다면, 일단 취소를 먼저 진행하시고 다시 예약을 하시더라도 먼저 취소 신청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내일까지 취소 해주시면 저희가 어떻게든 문제가 없도록 막아보겠습니다만, 20일 이후 취소가 들어오는 급한 건의 경우

고객님께서 피해를 입으실 수도 있으니 서둘러 결정하시고 저희에게 요청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제휴업체 상품의 경우

일부 제휴업체 상품의 경우, 환불 불가조건으로 예약되는 경우가 있으며, 고객님께서 이미 결제하실 때 취소 수수료가 나오는 시점이

언제인지 안내가 되고 있습니다. 호텔과 직접 이야기할 수 있는 케이스라면 저희도 최대한 호텔을 협박하기도 하고 달래기도 하여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만, 제휴 업체의 경우 세계적인 큰 여행사이다보니 이야기를 할수 있는 창구가 매우 제한적이고, 담당하는 직원의

권한도 매우 적은편이라 저희도 취소 해결이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지속적으로 해당업체와 이야기 하고 있지만, 몇 건의 예약은 해결이 안될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리며,

이도 최대한 빨리 취소신청을 해주시는게 고객님께 유리하니 결정하시는데 참고 부탁드립니다.

 

4. 지방 호텔의 경우

방콕 호텔의 경우 지금까지 수수료가 나온적이 한건도 없었습니다만, 파타야, 푸켓, 치앙마이 등 지방의 일부 호텔의 경우 수수료를 

정상적으로 부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몇몇 호텔의 경우 수수료 없이 취소가 되었으나 몇 호텔은 문의 한 결과 정상적으로 취소수수료를

부과환다고 답변이 온 상황입니다. (다행히 아직까지 취소 수수료가 나온 케이스는 없습니다.) 

현재까지 고객을 생각하지 않고 저희도 이해가 가지 않을 정도로 정상적으로 수수료를 부과하고 있는 대표적인 호텔이 힐튼 파타야입니다.

힐튼 파타야를 예약하신 고객님께서는 취소나 변경을 미루지 마시고 최대한 빨리 취소, 변경을 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생각 같아서는 저희도 안팔았으면 좋겠습니다.)

 

4. 항공권의 경우

항공권의 경우 항공사에서 결정된 취소수수료를 저희도 100% 따라가야하는 입장으로 항공사에서 나오는 수수료 그대로 고객님께 안내하고

있습니다. 일부 하드블록 (취소 및 변경불가) 항공권의 경우 100% 환불 불가가 원칙이라 일부 고객님께서는 수수료가 많이 나와서 당황스러운

분도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부분은 처음에 예약하실 때 공지드린 내용에서 아직까지는 변한게 없는 상황입니다.

보통 하드블록 항공권의 경우 한국의 대형 여행사를 통해서 구입을 한 부분이라 저희도 현재 난감한 상황입니다.

오늘 아침에 저희 항공담당자가 해당 대형 여행사를 방문하여 항의하였으며 내부적으로 최대한 도움을 드릴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고 있으니

이점 고객님들의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저가항공의 하드블럭의 경우 환불이 아주아주 어려우니 ㅜㅜ 이점은 저가항공쪽에 항의를

하시는게 더 좋으실 수도 있겠습니다. 현재까지는 100% 항공 환불불가인 경우는 없도록 해당 대형여행사 및 항공사와 싸우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까지 전혀 환불을 못받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5. 업무처리 지연

너무 많은 취소 및 변경 문의 및 신청이 오다보니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게시판을 잠시 닫은 상황입니다.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린점 우선 사과드리며, 최대한 빠른 업무 진행 및 답변을 위한 궁여지책이오니 많은 이해도 아울러 부탁드립니다.

현재, 질문 하시는 순서에 따라서 취소 처리를 해드리다보니, 갑자기 급하게 취소하셔야하는 분들이 선의의 피해를 당하실수도 있겠습니다.

따라서 19일, 20일, 21일 취소건이신 고객님의 경우 제목에 취소 날짜 또는 긴급 취소! 등의 문구를 넣어주시면 좀 더 빠르게 

저희가 대응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셔서 질문하실 때 제목에 조금만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께서 느끼시기에 내 질문만 답변이 늦나~ 하고 생각하실수도 있습니다만, 공평하게 고객님께 대응하기 위해 순서대로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조금만 인내심을 가지고 답변 및 처리결과를 기다려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야근을 마다하고 고객님께 가는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저희 몽키트래블 직원에게도 더 많은 사랑과 격려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몽키트래블로 계속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23)
  • 겸봉 2015-08-26 10:51
    고객입장에서 최대한 도와주시려는 모습에 감동했어요 이런 업체들이 오래도록 승승장구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번에도 다음번에도 계속 몽키트래블 이용할 생각이에요!
  • shcho 2015-08-24 17:54
    정말 많이 기대했던 태국이었는데....이번 폭발사고로 인해 취소한점 너무너무 안타깝네요 ㅠㅜ
    그래도 몽키트래블에서 생각지도 못하게 신속한 업무처리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다음번 방콕여행 기회가 있을때에도 몽키트래블과 함께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sunny86 2015-08-21 15:14
    비록 태국여행은 못가게 되었지만 신속하게 업무처리 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꼭 몽키트래블이랑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맘지킴이 2015-08-21 12:53
    이번 사태와 직접 상관은 없지만 항상 귀사의 도움을 받고 있는 저로서는 귀사에서 고생하실 생각을 하니 마음이 짠합니다. 기운 내십시오.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 재재맘 2015-08-21 08:21
    신속대응 친절한 서비스 감사합니다
  • tibisuni 2015-08-20 19:09
    처음 이용하게 된 것도 까페에서 여러분들의 추천을 받은 거였는데 역시 이용해보니 그 이유를 알겠네요. 신속하고 책임있는 몽키, 번창하시구요, 감사합니다.
  • 날라리푸우 2015-08-20 14:16
    세달넘게 기다렸던 방콕여행이 오늘 출발이었는데 취소하게 되어서 너무 아쉽네요.
    발빠르고 적극적으로 대응해주신 몽키트래블에게 찐한 감동과 감사 드립니다.
    수수료문제도 그렇구 너무 깔끔하고 기분좋게 취소해주셔서 미안한 마음까지 들정도입니다.
    곧 태국 안정되겠죠... 빨리 다시 몽키와 예약해서 가는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누드덕 2015-08-20 13:49
    정말 이렇게 고객들에게 대응해주는 여행사도 많지 않을텐데.. 빠른 취소 감사합니다.
    몽키트래블 다음에도 꼭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달코미랍니다 2015-08-20 13:16
    몽키 정말 믿을만한 대행업체군요..타 싸이트로 호텔 예약하신분들은 취소도 못하고 있는걸로 아는데... 책임감있는 모습이 매우 신뢰가 갑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콩민이맘 2015-08-20 11:22
    빠른 취소감사드립니다. 또 예약하게되면 꼭 몽키트래블에서 진행할게요 ~~
  • center_3 2015-08-20 08:40
    정말 믿을만하군요..지금까지 몽키에서 예약한게 다행이라고 생각해요.9월일정 예정대로 가야겠어요.화이팅!
  • 행복한태국여행 2015-08-19 23:53
    정말 책임감있는 모습으로 친절히 정성껏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인상깊습니다.
    감사함을 느끼며 앞으로도 몽키트래블 변함없이 애용하겠습니다.
    수고많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주시길...
  • Siennabm 2015-08-19 23:14
    방콕 시위 때 몽키의 대응 글을 보고 신뢰가 생겨 이번 여행 계획을 몽키와 함께 했었습니다. 예약이 진행되는 동안 단 100바트라도 더 좋은 가격으로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감사하고 이런 곳도 있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이번 일도 고객의 편에 서서 빠르게 대응하는 모습에 다시 한번 더 감동했습니다. 여행의 기회가 다시 주어진다면 꼭 몽키와 또 계획할겁니다

    힘내세요 늦게까지 수고가 많으십니다
  • 네오 2015-08-19 19:36
    저는 다음 달 들어갈거라 지금 예약에, 문의에 개인적인 요청을 드리고 있긴 한데 죄송한 마음이 들어요. ㅠㅠ
    오랫동안 몽키를 이용하면서 지켜봤지만 그래도 몽키만큼 고객 생각해주는 곳도 드물단 생각입니다.
    걱정도 많고 바쁘시겠지만 이 또한 지나가겠지요~
    더 이상 나쁜 일은 없길 바라며 고생해주세요!
    (원래 힐튼은 안좋아하지만 파타야힐튼.. 기억할거예요. ㅋㅋ)
  • 줌마 2015-08-19 19:34
    빠른취소업무처리에 감사드려요 .몇일 계획잡고 견적내고 .서로고생이였는데 .. 이런일이 생겨 유감이네요 .
    감사합니다
  • 줌마 2015-08-19 19:34
    빠른취소업무처리에 감사드려요 .몇일 계획잡고 견적내고 .서로고생이였는데 .. 이런일이 생겨 유감이네요 .
    감사합니다
  • raaraa 2015-08-19 18:30
    저도 취소때문에 직원분들 너무 괴롭힌 것 같네요 ㅠㅠ
    빠르고 친절하게 처리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몽키트래블만 이용할거에요!!!
    바쁜 와중에 정신없으시겠지만 힘내세요.
  • indij 2015-08-19 18:08
    빠른 취소처리 정말 감사합니다! 방콕 여행은 미뤄졌지만 다음 기회에 꼭 다시 몽키트래블을 통해 방문하겠습니다!
  • 변혜은 2015-08-19 17:19
    9월 예정인데 일단 방콕 호텔은 취소했어요..상황보고 다시 하던지..
    사랑하는 방콕인데 참 안타까워요
    몽키트래블 직원들도 힘내세용
  • 태건맘 2015-08-19 17:16
    이번일로 몽키 예약이 다 취소되서 아쉽지만... 발빠르고 친절한 대응으로 신뢰도는 높아진것 같아요
    직원들 여러분 고생 많으세요... 기운내시구요... 고맙습니다~
  • 지금여기 2015-08-19 16:34
    이번 사태를 겪으면서 몽키가 적극적으로 일 처리하는 모습을 보면서 몽키를 더욱 신뢰하게 되었습니다.

  • 쏭디 2015-08-19 15:52
    이렇게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조선칼국수 2015-08-19 15:08
    힐튼 파타야... 전에 파타야 갔을때 묵었는데 이제 이용안해야겠네요 ㅡㅡ 재수없음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403650 2015년 9월 이니시스 신용카드 결제 무이자 할부 이벤트 안내(0) 몽키-모모 2015-09-02(수) 2654 0
403647 모바일 설문조사 우수의견 당첨자 안내(0) 몽키-플래너 2015-08-31(월) 3348 0
403645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게시판 재오픈 및 취소 후 처리 관련 공지입니다.(0) 몽키-케빈 2015-08-21(금) 4006 0
403643 결정을 서둘러 주세요~취소 및 환불 관련 2차 공지(29) 몽키-케빈 2015-08-19(수) 14823 0
403642 크레이지 세일 취소 안내(2) 몽키-케빈 2015-08-19(수) 3739 0
403639 긴급 예약 취소 및 변경 관련 - 문의 전 꼭 읽어주세요!(0) 몽키-케빈 2015-08-18(화) 10477 0
403633 8월 6일 크레이지 세일 (페닌슐라) 당첨자 공지!!(0) 몽키-모모 2015-08-06(목) 499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