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은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몽키트래블 직원의 상담 만족스러우셨나요?

업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면서 문제점을 최소화하는 것은 따끔한 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듣기 좋은 칭찬글 뿐만 아니라 듣기 거북한 컴플레인글도, 쓰리도록 매서운 채찍의 소리
몽키트래블은 다 겸허하게 귀기울여 듣습니다.
따라서, 어떤 글도 몽키트래블 임의로 삭제 변경하지 않습니다. 어떤 내용이라도 맘껏 올려주세요.
물론 만족스러우셨다면 칭찬글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446

몽키트래블 직원 : 재이님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늘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태국에 빠진이후로 몽키를 알게되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저의 실수에도 빠른게 처리해주시고 늘 까다로운 질문에도 유연하게 대처해주시는 몽키 정말 사랑합니다. 몽키를 안지도 3년여년이 되었지만 웬만하면 80%이상은 몽트를 예약합니다. 이번 여행에도 감탄하며 ㅠㅠ 안좋은 일이 있었는데 빠르게 대처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비록 이용은 못했지만 서비스 하나 만큼으로 그이상의 가치를 몽키에서 봤네요.. ㅎㅎ 늘 감사드리며 이번 6월여행도 !! 몽키와함께
  • Mila
  • 2025-04-01 01:22:55
댓글(1)
  • 몽키-까비 2025-04-01 10:43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여행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예약 관련 문의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Asok Meeting) Floating Market + Meklong 가이드님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3/25 오전 7:50분 로빈슨 백화점에서 출발하는 (Asok Meeting) Floating Market + Meklong 인솔하셨던 가이드님을 진심으로 칭찬하고 싶고 또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집사람과 오랜만에 둘만의 방콕여행을 떠나 해당 투어를 진행하였고, 태국분이시지만 한국말을 너무 잘하셔서 가는 도중에 태국에 대한 역사와 여러가지 정보 설명에 푹 빠져 즐겁게 여행을 시작하였고, 무더운 날씨에도 친절한 서비스와 과일 서비스등 너무도 만족스러운 투어를 보낼수 있었습니다. 투어를 잘 마치고 방콕으로 돌아오는 도중에 집사람이 너무도 급한 생리현상이 발생하게 되어 도착지점을 거의 앞두고 급하게 요청드려 도중에 저희 부부만 먼저 내리게 되었고, 급하게 용무를 해결후 해산장소였던 로빈슨 백화점으로 찾아 갔으나 일정을 마친 일행은 모두 떠난 뒤여서, 인사도 못드리고 드리려 했더 매너팁도 드릴수가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이렇게라도 투어 가이드님께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했고, 너무도 감사했다는 말씀 꼭 전해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3/25, 차량번호 1074 차량과 함께 했던 가이드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 몽키SNS회원
  • 2025-03-25 17:54:57
댓글(1)
  • 몽키-까비 2025-03-25 18:21
    안녕하세요.
    가이드분께 진심으로 힘이 될 수 있는 좋은 말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주신 아이디로는 예약 건 확인이 되지 않아 남겨주신 차량번호로 가이드분을 찾아 기쁜 소식을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여행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파타야 청담bk스파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마지막시간 20시 2시간 4명 모두 싱글룸으로 예약완료 직접 찾아가는것으로 예약완료 하였으나 홈페이지에 있는 주소가 틀림 전화번호도 다름 주소지에 있는곳에 도착하여 그곳 사장님께 문의하니 법적문제가 생겨서 주인이 바뀌었다는 소리를 들음 스케줄이 엉망이 되어버림 어떻게 하실건가요?
  • 눈꽃빙수1
  • 2025-02-12 17:29:14
댓글(1)
  • 몽키-마판 2025-02-12 18:25
    고객님 안녕하세요
    몽키트래블 투어팀 담당 직원입니다.

    말씀해주신 내용 확인 후에 직접 청담BK로 전화번호 및 주소를 재 확인 하였습니다.
    상품페이지 및 예약확정서에 기재 된 주소 223/34-35 ม. 9 ถนนสาย3, หนองปรือ, บางละมุง, Chon Buri 20150 는 현재 구글지도 검색결과 청담BK 스파로 정상 검색이 되고 있으며
    전화번호 또한 063-464-2626 해당 번호 정상 사용중인 걸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예약 시 개인기사님이 있어 직접 이동으로 말씀을 해주셨으나 개인 기사님께서 길을 잘못 찾아가셨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위 안내에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마이페이지 - 1:1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더욱 자세한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몽키-유,몽키-퍼플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안녕하세요. 몽키트래블이 레터박스일 때부터 늘 이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요즘 경재업체나 글로벌 업체들이 많지만 저는 태국 여행은 몽키를 이용합니다. 때론 제 스스로 몽키트래블에 과도하게 집착하고 신뢰하건가 생각도 하고, 주변으로부터 몽키만 이용하냐고 구박아닌 구박도 받습니다. 그런데 전 왠지 몽키에서 예약을 하면 안심이되고, 편안합니다. 무슨일이 생기면 해결해 줄 것같은 신뢰가 있습니다. 아마도 몽키와 함께 20년 가까이 태국을 여행하면서 쌓인 거 같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호텔 한 곳을 예약하면서 1:1 게시글이 2페이지를 넘어가도록 작성할 정도로 담당자분들을 힘들게 했습니다. 예약마감된 호텔을...예약해달라고..그것도 최저가에...해달라고 아주 많은 글을 작성했습니다... 조금 전 제가 제시한 조건들로 견적서가 들어왔네요... 결제를 마치고 나니 이제서야 덕분에 편안하고 안심되면서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역시 몽키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처럼 조건이 맞지않아 다른 사이트를 가볼까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우선 담당자분들께 조율 가능한지 한번 문의해보시고 다른곳을 살피시는 건 어떨런지..란 생각을 해봅니다. 저는 이제껏 대부분 몽키에서 Needs를 맞추어 주시드라구요. 제 동생 말로는 제 아이디가뜨면 몽키 비상걸릴거야~ 라는 말처럼... 아주 까다로운 고객인 저를 늘 만족시켜주시는걸 보면..몽키는 다른 여행사와는 다른 마인드로 고객을 대한다고 생각합니다. 늘 까다로운 고객을 맞추어주시는 몽키 담당자 분들게 진심으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유루스
  • 2025-02-05 18:22:29
댓글(1)
  • 몽키-하이 2025-02-05 18:40
    안녕하세요. 열심히 일한 보람이 느껴지는 감사한 메세지를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안심이 되고, 편안하고, 신뢰를 주는 '몽키트래블' 유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다가올 여행, 편안하고 즐겁게 계획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몽키트래블 직원 : 몽키트래블사이트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예약 바우처 이메일로 전달될때 첨부파일이 JPG 이미지파일이라 프린팅에 불편함이 있습니다. 한 페이지에 맞게 축소해서 프린팅하거나(이 경우 이미지 해상도가 그리 높지않아 레이저프린터로 뽑아도 해상도가 만족스럽지 않음), 편집 프로그램등으로 너비에 맞춰 2-3페이지로 나눠인쇄 하거나(바우처 프린팅이 뭐라고 별도 프로그램으로 편집하고 있으니 현타가 옴. 이 역시 해상도 문제로 아쉬움) 하는데요, 다른 웹 서비스들 처럼 PDF로 생성해서 첨부해주시길 강력하게 건의드립니다. 폭 맞춤으로 프린팅하기도 쉽고, 벡터라서 해상도도 선명하게 프린팅이 가능해집니다. 이건 무조건 해야해요. 지금도 바우처 폭 맞춤으로 페이지 나눠서 프린팅하려고 편집하다가 이게 뭐하는짓이지 싶어 글 남깁니다. 꼭 좀요
  • 아지3
  • 2024-11-29 14:03:40
댓글(1)
  • 몽키-남쏨 2024-12-01 12:04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남겨주신 의견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몽키트래블에서 판매 중인 상품은 매우 소수의 상품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상품 현장에서 모바일(휴대폰) 바우처를 직접 제시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실제로 인쇄를 하지 않고 휴대폰에 저장해서 보여주셔도 예약건 문제없이 이용 가능하다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다음 이용 시에는 편리한 모바일바우처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