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몽키트래블 직원의 상담 만족스러우셨나요?

업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면서 문제점을 최소화하는 것은 따끔한 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듣기 좋은 칭찬글 뿐만 아니라 듣기 거북한 컴플레인글도, 쓰리도록 매서운 채찍의 소리
몽키트래블은 다 겸허하게 귀기울여 듣습니다.
따라서, 어떤 글도 몽키트래블 임의로 삭제 변경하지 않습니다. 어떤 내용이라도 맘껏 올려주세요.
물론 만족스러우셨다면 칭찬글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438

몽키트래블 직원 : 유 직원 외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안녕하세요! 여행시 몽키트래블을 이용하면서 늘 친절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전까지는 대부분 커플 단위의 여행이었는데 이번에는 부모님과 아이들까지 데리고 가는 방콕여행이었습니다. 대부분 1:1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를 드리면 바로바로 답변을 주시고 이번 여행이 가족여행으로 요청사항이 많았는데 대부분 처리를 해주셨습니다. 특히 아이가 방콕에 도착하자마자 아파서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한 투어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나서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4박 6일을 예정했던 여행이 아이 질병으로 조기귀국을 하게 되어 호텔의 남은 숙박은 취소가 되지 않은 점은 아쉬웠지만 급하게 조기 귀국을 선택하였음에도 픽업차량변경과 호텔취소 건에 대해 발빠르게 대응해주신 분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086-902-0011, 6월 4일 현지시간 17~19시까지 통화하신 직원분) 현재 아이는 한국에 귀국하여 병원 입원 치료를 받고 있고 컨디션은 방콕에서 보다 호전되어 회복중입니다. 끝으로 다음 여행도 몽키트래블을 이용예정이나 한가지 건의사항이 있다면 아이가 아플 때 병원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다소 막막하였습니다. 방콕 병원이 한국 병원과는 다르게 입원 없이 수액이나 해열주사를 처방해주는 경우가 없는 거 같습니다. 병원에 관한 정보도 다루는 코너를 만들어 주시면 아이를 데리고 여행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유용할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슈크림
  • 2024-06-06 23:43:08
댓글(0)
몽키트래블 직원 : 가이드 micky 와 쿤윳기사님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태국갈때 다른 업체 이용하다가 처음으로 몽키트래블 이용했습니다 일일투어(가이드+기사) 신청했고 , 여자가이드분 요청했더니 바로 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깔끔한 진행해주셔서 투어 잘마쳤습니다 . 가이드 micky 추천합니다 마지막날은 시내투어리 기사님 ( k yut 기사님 )만 부탁드렸는데 소통에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경력이 많으셔서 그런지 왠만한 간단한 영어 다 알아들으시고 가이드 없이도 재미있게 잘 투어 마무리했습니다 . 리뷰보니 몽키트래블 에이스 가이드 기사님이던데 그래서 더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 까다로운 가족, 친구들도 다 만족 하실겁니다 . 담에 방콕 가면 또 이용하겠습니다. 요청사항 바로바로 처리해주신 몽키트래블 내부 직원들 감사합니다
  • 서울오야붕
  • 2024-06-03 09:05:51
댓글(1)
  • 몽키-하이 2024-06-03 16:29
    만족스러운 이용이 되셨다니 저희도 참 기쁩니다.
    다음 여행에 또 이용해 주세요~!
    다음에도 이번처럼 만족스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에 저희가 함께할 수 있어서 참 기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몽키트래블 직원 : 몽키-쿤우안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몽키를 여러 차례 잘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치앙마이 여행의 모든 숙소와 스파를 몽키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도착일 4월 30일 저녁이고, 판비만리조트를 이용하는데, 외진 숲속에 위한 리조트라 호텔의 픽업 서비스를 1대1 계시판을 통해 추가로 요청했습니다. 담당직원은 몽키-시아 분이었고, 빠르게 확인하여 견적서를 보내줬고, 4월 26일 금요일 3시 27분에 판비판 리조트 픽업서비스를 1000바트 결재를 완료하고, 예약확정했고, 예약확정서를 받았습니다. (카카오톡 4월 26일 오후 3시 16분) 예약확정서에는 추가요금으로 공항에 픽업서비스 세단을 배치한다고도 쓰여있었습니다. 그런데 4월 27일 토요일 오후 5시반에 문자로 판비만 리조트 예약관련 1대1 계시판을 확인하라고 왔었습니다. 확인해 보니 4월 30일 픽업 예약이 풀부킹이라 승용차나 SUV는 안되고 승합차만 되니 500바트 더 내라는 메시지였습니다. 예약 확인을 보니 예약확정서는 없어지고, 진행중이라고 떠있습니다. 입금을 하고 예약까지 확정했는데, 갑자기 풀부킹인건 뭐고, 예약확정서도 없어진 건 뭔가요. 몽키 직원들이 풀부킹 확인도 안하고 예약을 받은건가요? 아님 호텔에서 부킹 가능하다고 하고, 일방적으로 가격을 올리려는 건지, 만약에 후자라면, 몽키를 통해 판비만 리조트를 예약한 고객들이 일방적인 피해를 보는데, 이렇게 기본 없는 호텔에 대해서 아무런 항의도 안하는 건가요? 도착일이 시간이 저녁시간이고, 외진 곳에 위치한 리조트라 픽업서비스 요청한 건데, 아쉬운 사람이 알아서 해라. 내 알 바 아니라는 건지, 너무 화가 나네요.
  • 히알로
  • 2024-04-27 20:49:33
댓글(4)
  • 몽키-규 2024-04-28 12:01
    네 남겨주신 내용은 전부 정리하여
    호텔측에 컴플레인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 해당 공항 리무진 서비스는 호텔측에서 제공하는 부과 서비스로 저희쪽에서 고객님의 요청대로 예약절차 및 대행을 해드렸으나,
    호텔측에서 아래 안내대로 회신이와 손님께 안내되었습니다. )
    최초 공항 리무진 서비스 여부 및 요금확인 ---> 안내 ---> 고객님께서 요청과 함께 픽업정보회신 ---> 확정요청 ---> 호텔 확정회신 / 2024-04-26일 --> 이후 sedan & SUV 차량 마감되어 VAN 차량으로만 가능 ( 업무시간 이후 회신 ) ---> 손님분께 재안내 2024-04-27일

    위 확정이 번복된 내용또한 호텔측에 컴플레인 전달 예정이며,
    위 컴플레인 전달과 함께 기존대로 Sedan & SUV로 확정할수는 없는지 한번더 리체크하여 곧 게시판으로 최종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히알로 2024-04-28 11:31
    답변이 이상하네요.
    예약하는 사이에 풀부킹이 됐으면 다시 알려줬어야지, 예약확정서를 받고 하루가 지나서 풀부킹이 되서 자리가 없어서 돈을 더 내라는게 당연한 건가요?
    몽키에서 보내는 예약 확정서는 무슨 의미가 있으며, 여기는 하는 일은 제대로 된 건가요?
    몽키의 답변에서 답변에 빠진 내용은 결재 후 4월 26일에 4월 30일 저녁 비행기 도착시간에 승용차로 공항 픽업이 온다는 예약확정서를 받았어요.
    그런데 하루가 지나서 풀부킹이니 돈을 더 내라고 한건데, 이게 당연합니까??
    만약에 이런 사기를 치는 호텔이면, 저녁 늦게 숲속 호텔에 도착했을 때 방이 없으니 예약한 것 보다 더 비싼 방에 묵어야 한다면 어떻게 합니까?
    예약확정이 돼도 호텔에서 일방적으로 취소하면 아쉬운 사람들이 바가지 쓰고 호텔에 묵어야하나요?
    호텔 측에서 잘못한 거면 호텔에 항의해 책임지게 하고, 다시는 고객들에게 이런 사기 못 치게 하거나,
    몽키의 실수라면 앞으로가 아니라 지금 해결책을 마련해서 다시 답변주세요.
  • 몽키-규 2024-04-28 11:12
    몽키-규 안녕하세요.
    먼저 해당 예약건 처리방안에 대해 불편하게 느끼신 부분이 있으셨다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말씀주신 예약건 상황 체크후 회신드립니다.

    대부분 예약건은 예약 접수 , 문의 , 요청해주시면 저희가 각 예약처에 가능여부 체크후 견적서, 혹은 1:1게시판을 통해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손님분들께서 견적서를 확인후 결제해주시면 견적서 발행된 내용대로 예약절차가 진행되나,
    혹 그사이 다른예약건이 먼저 확정될경우 풀부킹 혹은 마감으로 안내될수 있습니다.

    이 예약건 또한 마찬가지로 호텔예약은 1월 19일 확정되서 바우처 발송
    ---> 4월 26일 픽업서비스 요청 ---> 가능여부 비용 체크후 손님께 안내 ---> 손님께서 체크후 추가결제 --> 이후 호텔에서 승용차 & SUV 그사이 마감되어 VAN 차량으로만 요청가능
    회신이와 해당내용 안내드렸습니다.

    해당 호텔 공항 리무진 서비슨는 호텔측에 별도 요청이 되어야 하는 부분으로 저희쪽에서 호텔측에 비용 및 가능여부 체크후 안내드렸으나
    추후 확정시점에 해당안내로 인해 불편하게 느끼셨을부분 공감되는 바이며,
    위와 같은 상황이 적어지도록 가능한 빠르게 체크후 명확히 안내할수 있는 몽키트래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몽키-규 2024-04-28 11:11
몽키트래블 직원 : 몽키-누리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몇년 되었습니다,몽키트레블을 이용한지가ㅋ 몇년전 베트남에서도 작년 푸켓에서도 이번에 방콕여행도 몽키와 함께 합니다. 호텔예약중 발생한 작은 이슈가 있었지만 우리 몽키-누리님께서 신속 정확 친절하게 바로 쫙 해결해주셨습니다. 부분환불까지 속전속결 ㅠㅠ정말 몽키는 국무총리상 드리고 싶습니다. 이제 호텔예약도 끝냈으니, 픽업과 샌딩과 투어를 또 천천히 예약하렵니다. 아무래도 저는 몽키없인 동남아는 안될거같습니다. 영원히 번창하는 몽키되시길 바랍니다:)
  • 벨리시마
  • 2024-03-21 14:31:41
댓글(1)
  • 몽키-누리 2024-03-21 15:15
    안녕하세요. 몽키트래블 누리 입니다.
    고객님께서 레이트체크아웃 관련 이슈 양해해 주셔서, 그대로 도와드렸을 뿐인데, 이렇게 따로 글까지 남겨주시다니 매우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최고의 만족스러운 여행을 제공해드릴 수 있는 몽키트래블 및 직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모름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4시 30분 당일 스파 예약하고, 결제 했는데도 신청처리중 상태이길래 채팅방에 문의했습니다. 예약시간 2시간도 안남기고 시간 변경해야 한다는 연락을 받았는데 당황스럽네요? 저는 결제까지 완료했으니 당연히 4시30분에 스파 가능한줄 알았는데 제가 1:1게시판에 남기고 채팅방에 문의해서야 5시 30분으로 변경 가능하고 원하지 않으면 환불해주겠다뇨........ 여행와서 일정이란게 있는데 갑자기 시간 변경에 심지어 제가 먼저 연락해서 알게된것 자체가 너무 황당하네요 이런 중요한 사항은 즉시 안내를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 몽키SNS회원
  • 2024-03-19 17:12:06
댓글(1)
  • 몽키-까비 2024-03-19 17:28
    안녕하세요.

    먼저 몽키트래블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몽키트래블의 예약 과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예약신청 - > 견적서 발송 -> 결제 -> 확정 요청 - > 확정서 발송

    고객님께서 예약 신청 후 이용 가능한 시간으로 견적서가 발송되며 고객님께서 결제 해주시면 업체에 최종 확정을 요청 하게 됩니다.

    모든 예약 과정이 실시간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 확정 과정 중에 고객님께 안내 드린 시간으로 이용이 불가 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고객님께 변경 또는 취소 등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업체에서 회신이 오기 전까지는 저희로서도 예약 건에 대한 확정 내역을 알 수 없어 고객님들께 바로 안내를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업체에 연락을 받고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려던 찰나에 고객님께서 문의를 주시어 다른 담당자가 확인 후 안내를 드린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연락을 조금 더 빨리 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 하는 몽키트래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