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은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빨리~ 더 빨리~~!! 전화보다 빠른, 15분 초고속 답변제 실시!!
지금 이 곳에 문의해 보세요.

- 답변시간표시 관련
업무 종료 후에는 다음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시간이 계산됩니다. (한국시간)
업무 시작 시간 : 매일 오전 10:30 / 업무 종료 시간 : 월~금 19:20, 토 19:00 (한국시간), 일요일 휴무
문의 내용에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가 포함되는 경우 1:1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투어 미제공된 부분들은 죄송하다고 하면 끝인가요
| |조회수 : 76
날씨로 인해 스노쿨링 1회와 카악 미제공 된 점은 어쩔 수 없었던 점 저도 이해합니다. 그부분만 문제였으면 이의 제기도 안했을거에요. 상품 설명에서 “타올제공, 가이드 제공, 음료(물) 제공”을 확인 후 투어를 갔더니 미제공되어 일부 불편함이 아닌 투어 내내 너무 힘들었어요. 계속 가이드 찾아다니고 안내도 없고 기다리라고 하고. 그게 반나절 투어에서 얼마나 많은 허비요지요. 결국 목마르고 춥고 안내가 없어 기다림의 연속이데는데 사과하면 끝인가요. 업체측에서 시정조치 하는 것은 이후 고객들을 위한 조치이고요, 불편을 겪은 저희가족에 대한 조치는 없나요. 저는 포함 사항들을 보고 금액을 결정한 것입니다. 일부분 환불을 강력 요청합니다.
투어 미제공된 부분들은 죄송하다고 하면 끝인가요
| |조회수 : 36

안녕하세요. ka_***님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기재해 주신 사항 업체측으로 전달하여 환불요청 하도록 하겠습니다.

업체측에 확인 후 회신 드리겠습니다.

sorry

감사합니다.

투어 미제공된 부분들은 죄송하다고 하면 끝인가요
| |조회수 : 33

안녕하세요. ka_***님

업체측 문의 후 답변 드립니다.

업체측에서 물 또는 타월 제공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본인들이 제공 못한 사항은 맞지만 서비스로 제공하는 항목으로

대부분의 투어비용은 차량과 보트비용으로 나가며 해당 사항 비제공으로 인해 환불을 해줄 수 없다고 합니다.

이에대해 업체측에 항의를 하였지만 일체의 환불이 불가능 하다고 하여,

현재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상품 저희측 마진 400바트 이며, 저희 몽키트래블 마진 환불을 해드려도 될지 회신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sorry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683835 레이트체크아웃(0) 몽키SNS회원 2023-02-23(목) 61 0
683827 카오이카오 동물원투어 문의(0) 니통쿠 2023-02-23(목) 55 0
683825 숙소 변경 문의(0) 재재재재 2023-02-23(목) 55 0
683822 투어 미제공된 부분들은 죄송하다고 하면 끝인가요(0) 몽키-윤랑 2023-02-23(목) 33 0
683818 2월24일 반얀트리 변경 요청했는데 1인이 그대로네요(0) 밍밍밍888 2023-02-23(목) 62 0
683813 바나나바 워터파크 체크인 전 이용가능한가요?(0) 홍언니 2023-02-23(목) 64 0
683810 그랑데센터포인트 호텔(0) 타이송 2023-02-23(목) 5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