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은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빨리~ 더 빨리~~!! 전화보다 빠른, 15분 초고속 답변제 실시!!
지금 이 곳에 문의해 보세요.

- 답변시간표시 관련
업무 종료 후에는 다음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시간이 계산됩니다. (한국시간)
업무 시작 시간 : 매일 오전 10:30 / 업무 종료 시간 : 월~금 19:20, 토 19:00 (한국시간), 일요일 휴무
문의 내용에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가 포함되는 경우 1:1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예약시간 임의변경 황당노쇼
| |조회수 : 94


본의 아니게 정말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ㅠ

예약 시간의 임의 변경이 아니고,

스파 나 투어의 경우  해당 시간이 안되면 가능한 시간으로..

호텔의 경우 가능한 룸타입이 안되면 ..

가능한 룸타입으로 인보이스를 보내드립니다. 

저희는 온라인 여행사로 인보이스와 바우처를 확인해 주셔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예약 시  확인합니다로-->  체크하시고 예약이 진행 되었으리라 생각 됩니다.  

인보이스에도 바우처에도 분명 시간이 기재하여 인보이스를 발송해 드립니다. 

인보이스 상에 요청하신 시간 예약이 불가능하여 가능한 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재되어 있습니다.)

확인을 안하신 게 저희 잘못이라고 하시는게 맞는지 싶습니다. 

우선 마사지샵에도 양해를 구하여 환불이 가능할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마사지샵도 그 시간에는 손님도 못받고 마사지사를 대기해 두었을텐데요.. 

저희는 최대한 고객님 입장에서 도와드리려 하는 편입니다. 

만일 이루어 지지 않는다면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클레임과 이러한

내용을 각종 사이트와 홍보 수단등에 공지 할것입니다. ---> 이부분은 협박으로 느껴집니다. 

마사지샵과 최대한 협의하여 재안내 드리겠습니다. 

 

 

 

무슨 말인지 잘알겠습니다. 

누가 당일예약에서 예약의 인보이스가 오면 금액만 확인하지 내 예약시간이 변경된것까지도 확인을 합니까?? 지금 인보이스 꼼꼼히 안본 고객에 책임을 전가 하는 모양새 이군요. 이러한경우를 사채업이나 중고차 에 적용 하면 심한경우 사기라고까지 표현합니다.. 만약 시간이 변경되어 예약이 되었다면 알림톡에는 변경된 시간이 공지가 않됨은 또 뭡니까. 본인들의 업무 편이가 일반적이지 않은 오류로 돌아 왔을때 면피만 하면 다 되는지요~~ 고객이 원하는 예약에 회사의 필요에 의한 변경이 있다면 철저하게 공지를 해야 하는데 인보이스 하나에 의지한 변경공지가 올을까요? 그리고 협박이라고 느끼신다고요? 즐거운 해외여행을 이러한 일로 망친 사람의 입장은 어떨꺼 같습니다. 현장의 마사지 샵 사장도 미안함을 감추지 못하는데 ~~ 그정도 감성이시군요 ~~ 단지 본인들의 업무 편의를 위한 한낮 블랙 컨슈머의 어그로 정도로 인식한다니 안타 깝습니다. 그깟 10만원 떡사먹었다고 해도 만입니다. 아유타야 여행에서 얻은 몽키트레블의 좋은 이미지가 이러한 걸로 날라 가네요 ~~

잘~~~~알겠습니다. 

 

예약시간 임의변경 황당노쇼
| |조회수 : 35

안녕하세요. ka_***님

 

계획대로 여행을 진행하지 못하시게 되었고, 21시라고 생각하고 방문한 스파에서 노쇼 안내를 받으셔서

감정이 많이 상하셨던 것 같습니다.

계획대로 이용하지 못하게 되신 부분에 대해선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다만, 저희는 고객님께서 예약을 신청해주시면 신청하신 조건으로 진행이 가능한지 확인 후 견적서를 보내드리게 됩니다.

"요청하신 시간 예약이 불가능하여 가능한 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1:00 is unable, offer 19:00 instead"

위 두 문구가 포함된 견적서를 보내드렸고, 

이후 결제해주셔서 바우처를 보내드렸습니다.

 

1차로 견적서를 통해, 2차로 바우처를 통해 고객님의 예약시간을 안내드리게 되었습니다.

이 경우, 저희는 고객님께서 안내를 확인하셨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선 저희도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변경 사항에 대한 부분은 마이페이지를 통해서도 안내가 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추가로 남겨주신 내용 잘 확인했습니다. 알림톡에도 변경된 내용에 대한 안내가 추가될 수 있도록 개선할 수 있는 방안 생각해보겠습니다.

 

어제 이용하지 못한 스파 예약건은 

스파샵과 환불이 가능한지 확인중에 있습니다.

확인 되는대로 1:1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722709 예약확정(0) 몽키SNS회원 2023-07-11(화) 47 0
722706 차량예약(0) 박대표 2023-07-11(화) 54 0
722702 끄라비호텔(0) ysu****@*** 2023-07-11(화) 55 0
722697 예약시간 임의변경 황당노쇼(0) 몽키-하이 2023-07-11(화) 35 0
722696 호텔 가격 예약 뮨의(0) 몽키SNS회원 2023-07-11(화) 57 0
722695 호텔문의(0) mayeno80 2023-07-11(화) 51 0
722691 예약문의(0) 몽키SNS회원 2023-07-11(화) 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