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빨리~ 더 빨리~~!! 전화보다 빠른, 15분 초고속 답변제 실시!!
지금 이 곳에 문의해 보세요.

- 답변시간표시 관련
업무 종료 후에는 다음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시간이 계산됩니다. (한국시간)
업무 시작 시간 : 매일 오전 10:30 / 업무 종료 시간 : 월~금 19:20, 토 19:00 (한국시간), 일요일 휴무
문의 내용에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가 포함되는 경우 1:1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혹시 픽업 기사한테 질병 옮으면 보상있나요?
| |조회수 : 26

방콕 파타야 픽업 이동중인데

기사가 계속 훌적거리고 기침하고 ㅜ ㅜ

마스크는 썼지만

이 좁은 공간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3시간을 같이 있을건데..

먹고 살아야 하는건 알겠지만

우리가족도 귀한 시간내고 비싼돈 들여 여행하는건데요…

혹시 픽업 기사한테 질병 옮으면 보상있나요?
| |조회수 : 24

안녕하세요. 제비날다님

기사님으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은 명확한 사실 증명이 어려워 보상 처리는 어렵습니다. 

차량 담당자님께 전달하여 기사님 마스크 꼭 잘 쓰고 있고 손소독 철저히 하시라고 전달하겠습니다 

혹시나 기사님이 추후 이상 증상이 발생되는 경우에는 고객님께도 연락드리도록 하며 차량 담당자님꼐 기사님들 건강 관리 철처히 확인하라고 하겠습니다.

여행 오셨는 데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미 이상증세가 기사한테 있는데요...
| |조회수 : 21

나중에 뭘  더 알려서 뭘 어쩌라고요

기사가 폐렴이니까 병원 가보고 

너희 가족도 걸렸으면 잘 치료받으라고요?

근데 확실한건 아니니까 보상은 없고요?

그냥 애초에 이런 일이 없겠금 몽키트레블이 잘 관리해야죠

이미 이상증세가 기사한테 있는데요...
| |조회수 : 16

안녕하세요. 제비날다님

차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한 결과 기사님은 기침 조금 하나 별다른 증상(코로나, 폐렴 등)은 없고 코는 비염 증상으로 코를 훌쩍 거린다고 합니다.

차량 업체에서 기사님이 항상 출퇴근 또는 상주하면서 일을 배정하는 게 아니다 보니 건강관리에 대해 100% 직접 담당자가 확인할 수 없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더 기사님 관리에 신경 쓸수 있도록 저희도 차량 업체 담당자에게 강력하게 말해 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776118 시암 워터사이드(0) 몽키SNS회원 2023-12-13(수) 38 0
776117 내일 방콕 8시쯤 티업가능한곳있을까요(0) 왕곤 2023-12-13(수) 28 0
776116 티타임이 변경 되었습니다.(0) 몽키SNS회원 2023-12-13(수) 27 0
776110 이미 이상증세가 기사한테 있는데요...(0) 제비날다 2023-12-13(수) 21 0
776109 담넉사두억+삼판 코끼리(0) RyanL 2023-12-13(수) 28 0
776107 왕궁 시간대변경(0) 몽키SNS회원 2023-12-13(수) 35 0
776101 12월 16일 144 550 358 티타임 변경요청건(0) 크레이지언더 2023-12-13(수) 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