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더 빨리~~!! 전화보다 빠른, 15분 초고속 답변제 실시!!
지금 이 곳에 문의해 보세요.
피피섬 페리 불만족 서비스
mingrui|2024-01-29(월)
|조회수 : 40
|
예약 후 바우처내 픽업시간이 이상해 출발 전 시간문의 다시 했는데 바우처 시간이 맞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아무리생각해도 이상해서 다시 전화로 물어보니 결국 1시간 이른시간이였습니다. 부랴부랴 준비해서 간신히 차 탔습니다. 피피섬 숙박하기로 한건데 배를 못탔음 여러모로 번거로워질뻔 햇습니다. 몽키 사용한지 2ㅡ30번은 된 것 같은데 이런적은 처음이네요. 제대로 된 사과도 없고 좋지 않은 기억입니다.
|
|
피피섬 페리 불만족 서비스
몽키-규|2024-01-29(월)
|조회수 : 28
|
||||||||||
안녕하세요. mingrui님 해당 혼선된 안내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바우처 발송시 Remark 란에 날짜별로 픽업시간 기재해서 발송해드렸으나 위 Agent memo와 상이하여 혼선을 드렸으며, 당일 문의에도 혼선된 내용으로 안내드렸습니다.
31일 돌아오시는 배편은 14:30PM 에 Phi Phi Tonsia 출발예정입니다. ( 이후 푸켓 도착하신뒤 요청주신 호텔로 샌딩 ) 안내 확인후 추가로 확인필요하신부분 있으시면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처음부터 12시 3ㅇ분 픽업내용은 없었습니다.
mingrui|2024-01-29(월)
|조회수 : 20
|
위에 답변다신 내용은 제가 물어본이후 수정하신거 아닌가요 처음주신 바우처에는 1345로 되어있습니다. |
|
처음부터 12시 3ㅇ분 픽업내용은 없었습니다.
몽키-규|2024-01-29(월)
|조회수 : 20
|
안녕하세요. mingrui님
혼선드려 죄송합니다..
네 위 안내드린 내용은 26일 게시판으로 문의주신 이후에 수정된것으로 체크됩니다. ( 최초 바우처 발송 01-26(Fri) 16:33 ) 해당바우처 발송시 시간 보내주신것과 잘못 기재해서 발송된 것으로 체크되며 이후 수정되어 바우처가 한부 다시 발송되었습니다.
해당 상황으로 인해 고객님께 에약건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좋아요 |
---|---|---|---|---|---|
794895 | 타나시티리조트 예약가능 일자문의(0) | ell******@*** | 2024-01-29(월) | 33 | 0 |
794894 | 타나시티리조트(0) | ell******@*** | 2024-01-29(월) | 27 | 0 |
794873 | 미팅장소(0) | 몽키SNS회원 | 2024-01-29(월) | 51 | 0 |
794870 | 피피섬 페리 불만족 서비스(0) | mingrui | 2024-01-29(월) | 40 | 0 |
794867 | 풀부킹인가요(0) | 히로신지 | 2024-01-29(월) | 36 | 0 |
794856 | 예약변경(0) | 몽키SNS회원 | 2024-01-29(월) | 45 | 0 |
794852 | 차오프라야 디너크루즈 예약했는데요(0) | 몽키SNS회원 | 2024-01-29(월) | 3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