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필리핀 대만 베트남 괌ㆍ사이판 전세계호텔
KCP 이니시스
총 예상견적
닫기
※ 비회원 로그인 후 추가 예약이 가능해요.
비회원은 포인트 적립, 크레이지 세일 예약, 이벤트 참여, 쿠폰 사용이 불가능해요.
지도에서 모두 보기
왕궁&왓 프라깨우(에메랄드사원)
위치보기 | 방콕>카오산/왕궁/차이나타운 관련상품예약
왕조의 번영을 비는 의미로 지었으며 궁전과 집무실, 사원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제사를 모시는 왕실 수호 사원 '왓 프라깨우'는 태국에서 가장 신성시하는 최고의 사원입니다.
왓 벤차마보핏
위치보기 | 방콕>카오산/왕궁/차이나타운
대리석 사원이라고도 불리는 곳으로 일반적인 태국 사원들과는 달리, 태국의 건축 양식과 유럽의 건축 양식이 결합되어 건설된 사원입니다. 건축물의 주 재료는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으며, 사원의 창문은 스테인드글라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에라완 사당
위치보기 | 방콕>시암
'브라마'라는 머리 4개 달린 창조의 신에게 바쳐진 사원으로 하얏트 에라완 호텔 바로 옆에 있습니다. 몇 년전 폭탄사건이 일어난 곳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기도 했던 곳이지만, 지금도 이곳에서 여전히 기도를 하기 위한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왓 트라이밋
차이나타운 근처에 위치한 사원으로 황금 불상 사원이라고도 불립니다. 1955년 황금 불상을 옮기는 중에 불상이 떨어지면서 불상 외부의 석회가 부서지고 안쪽의 황금 불상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불상의 크기는 높이 3m, 무게 5.5t이 나가는 거대 불상입니다.
왓 포
방콕에서 가장 오랜된 사원 중 하나입니다. 1822년 라마 3세의 명으로 제작된 길이 46m, 높이 15m의 '황금 와불상'이 명물입니다. 석가모니가 열반에 들기 직전의 모습을 표현한 것이라고 합니다. 발바닥의 크기만 폭 5m, 높이 3m에 이르는 거대 불상입니다.
왓 아룬(새벽사원)
새벽사원이라고도 불리는 왓 아룬은 이름은 인도의 새벽신인 '아루나'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태국의 10바트짜리에 등장할 정도로 태국인에게 친숙한 사원입니다. 방콕의 랜드마크와도 같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