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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키 트래블 어이가 없습니다.
| |조회수 : 2593 | 좋아요 : 0

3년을 기다려온 여행... 몽키 트래블에 럭셔리요트투어를 신청함으로 완전 엉망인 여행이 되었습니다.

파타야 호텔에서 픽업한다.  9시 15분까지 나와라... 혹시나 해서 9시부터 기다렸습니다.

엥 근데 픽업하러 아무도 안나오네... 뭐지.. 전화를 했습니다.  알아보겠다더니.. 업체에서 픽업이 안되었다고 본인들이 확인하듯이..우리잘못인양 전화가 왔습니다

슬슬 짜증...요지는 투어를 못한답니다.  이유는?? 픽업호텔을 한글로 적어서랍니다.

참나....본인들이 바우처 끊을때 픽업시간을 기재한거는 우리가 적은거 확인했다는거 아닌가요..

아님 돈들어온거만 확인하고 대충 업체에 넘긴겁니까.. 업체에 전화만 한통했어도 되는일을 여행 대행한다는 회사에서 한번도 확인을 안했네요

몽키트래블 직원들은 얼마나 자주 태국을 가는지 모르겠지만,,저같이 직장다니는 사람은 태국가는게 보통힘든게 아닙니다.

그 어려운 태국여행의 하루를 몽키트래블땜에 날려 먹었네요

태국말, 영어 못하시는 분들은 몽키 트래블 이용하지 마세요.. 좋아야 될 여행을 다 망칩니다.

차분하게 적었지만 지금도 손이 떨립니다. 넘 화가나서.. 업무의 기본도 안되어 있는 회사땜에 여행을 망치지 않으시려면 이 회사 이용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저??저는 소비자 고발원이든, 제가 아는 변호사든 인터넷 글이든 제가 기다려온 3년의 시간만큼 몽키트래블에 조치할 수 있는 모든걸 다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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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13)
  • Pjenny 2016-09-09 22:59
    여행일정도 망치고 기분은 기분대로 상하고 많이 화나셨을 줄 알지만, 사람이 하는일이라 실수도 있을 수 있으니 너그러이 용서하셨길 바랍니다ㅠ
  • 무심한듯시크하게 2016-03-06 10:18
    음. ..그래도 직원분들이 해결해주려고 하시고 .. 노력을 보이시는데
    이젠 화 푸셨으면 좋겠네요..
  • happytrip 2015-10-14 14:33
    감사합니다~~~~
  • goodidea! 2015-10-13 13:19
    좋은 정보네요~~
  • rsj 2015-10-13 12:22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여행정보1111 2015-09-03 21:54
    여행에 참고할 만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장쭙스 2015-09-03 14:02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HEZ 2015-08-27 17:37
    저도 푸켓에서 몽키를 통해 투어를 신청하고나서 픽업이 안되서서 결국 이용못했지만 이후 처리하는 자세를 보고 이번 파타야 여행 계획하면서 다시 몽키를 찾았습니다. 말도 안통하는 타국에서 저런일 당하면 그날 일정 꼬이고 시간은 아까워 짜증나지만 그것또한 여행의 즐거움이라고 생각하면 여행하는 동안 그나마 위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 방콬쓰 2015-08-11 16:17
    여행계획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여행정보1111 2015-08-10 17:13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euna9016 2015-07-24 21:11
    글잘읽었습니다~여행계획짜는데 도움되는글이네요~
  • 에어컨닥터 2015-06-13 10:55
    바로 위 댓글 몽키-길똥이 님의 해명을 보면서 느낀점을 적습니다.

    사람이 하는일 실수는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수가 있었을때의 처리과정과 자세가 중요합니다.

    이 글을 보면서 정말 신뢰할 수 있는 업체라는 믿음의 확신이 생겼습니다.

    본문을 쓰신 분께서는 고객의 컴플레인에 무대응과 배째라로 일관하는 업체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시는 분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 경험에 비추어 볼때 몽키트레블의 대응은 업체가 할 수 있는 최상의 사과라고 봅니다.
  • 몽키-길똥이 2015-05-23 10:59
    안녕하세요?

    불미스런 일로 투어를 하지 못하게된점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 드립니다.

    해당일에 날짜변경도 가능하고, 환불도 가능하고,해당일에 다른투어를 진행해 드린다 해도 마다하시니...

    저희가 정말로 어떻게 해드려야 할지 몸둘바를 모르겠더 라구요 .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ㅠ

    원하시는 방향으로 어떻게든 처리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며, 다음번 투어이용시 1인 무료로 해드리는것은 어떠신지요? ㅠㅠ

    예약 해주시면 두번세번 다시한번 재확인 하겠습니다.

    해당투어 결제해주신 금액은 고객님의 통장으로 환불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어떻게 해드려야 마음이 풀리실지요.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 감사합니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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