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엄마와 함께한 푸켓 여행ㅋ
| |조회수 : 2331 | 좋아요 : 0
안녕하세요ㅋ
다녀온지 쫌 된 푸켓여행 후기입니다.
11월에 다녀왔구요ㅎ날씨는 푹푹 쪘습니다.
얼굴에 자연적으로 물광메이크업이 됐구요~
타이항공 이용했구 노보텔 빈티지파크 이용했어요ㅎ
타이항공은 처음 타봤지만 국적기만큼 깨끗했구~
여행가는 느낌 팍팍들게 태국스러웠습니다.
노보텔은 깨끗하고 가격도 좋았는데 체크인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시작부터 짜증이 뽝~
로비가 넓긴한데 시원하진 않았거든요~
엄마가 슬슬 썽질을ㄷㄷㄷㄷㄷㄷ
한40분 엄청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ㅜㅜ된장ㅜㅜ
게다가 툭툭이를 열심히 성실히 타고다녔어야했는데~가까울거라 생각하고 정실론 등 음식점까지 걷다가 엄마한테 욕받이 됐어요ㅜㅜ
노보텔 빈티지파크 정도 거리가 애매해요ㅎ아예멀면 안걸을텐데ㅎㅎㅎ
조금만 가면 되는데 좀 걷지 가 되는상황ㅋㅋㅋㅋ
엄마는 패키지만 다니다가ㅋㅋㅋ 영 힘드셨던 듯ㅋㅋㅋ
대신 정실론쪽에서 호텔로 돌아오면서 마사지집은 많아서 아무데나 들어가서 1일1마사지는 클리어했어요ㅋ
오리엔타라랑 렛츠릴렉스 욜케는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가격은 훨 비싼 렛츠릴렉스보다 오리엔타라 타이마사지가 만족도가 더 커서 한번더 받으려고했는데~예약이 안되서 실패ㅜㅜ
몽키님들이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완전 팬됐어요ㅋ
팡아만 투어랑 피피섬투어했는데 좋긴한데 외국인들이랑 같이하는거라 진짜 배낭여행온기분ㅋㅋ저는 좋지만ㅋ엄마는 불편하셨던듯ㅜㅜ
우리가족이 더 많이 가거나 한국인들이 더많았다면 모르겠는데 일행중에 한국인이 엄마랑 저 딱 둘이니까ㄷㄷㄷㄷㄷㄷㄷ
팡아만은 진짜 우리가생각하는 동남아ㅋ
물색 똥색ㅋㅋㅋㅋ동굴 들어가는거 시원해서괜찮았구염ㅎㅎㅎ카누도 첨타는거라 재밌었어요ㅋㅋㅋ
근데 중간에 배띄워놓고 트렌스젠더(적어도 그배 크루 2명은 트렌스젠더였음) 춤출때는 당황스럽ㅎㅎㅎㅎㅎ
엄마 앞에서 더 민망ㅎㅎㅎㅎㅎ
푸켓에서는 더워죽겠다고 엄청 투덜거려놓고는 금방 까먹고 그때 매일 마사지도 받고 좋았다며ㅋㅋㅋㅋ
엄마랑 같이 가시는 분은 무조건 걷지말고 툭툭ㅋㅋㅋㅋㅋ
빠통비치는 안깨끗하고ㅎ바다는 별볼거 없지만 제일 번화가라 머물렀구요ㅋ투어하는날 픽업하느라 까론비치였던가 다른비치 갔는듸 바다색 대박이뻤어요ㅎㅎㅎㅎ그쪽바다있는사람들은 굳이 피피섬 왜가나 싶었던ㅎㅎㅎㅎ
모쪼록 어느분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좋겠습니다ㅋ

나도 여행후기 쓰러가기!

• qjw*****@*** 2017-05-14 07:46
    엄마랑 푸켓 가셧다니 ㅎㅎ 엄마가 정말 즐거워하셨을것 같아요. 후기 잘봤어요.
  • 또니짱 2017-04-24 19:40
    저도 엄마랑 푸켓을 가는날이 왔음 좋겠어요!! 너무 부럽군용
  • 찜이 2017-02-18 17:03
    좋은 후기네요ㅎ 잘봤습니다 감사해요
  • 싱뽀샤시 2016-02-01 12:01
    후기 잘 읽었습니다~ 담엔 나도 푸켓 가야징~
    • 꿈블 2016-02-01 15:24
      감사합니다.그런데 개인적으로 푸켓보다 후아힌이 더 좋았어요ㅋ
  • 싱뽀샤시 2016-02-01 10:33
    재밌게 후기 잘 봤어요~
    • 꿈블 2016-02-01 15:24
      감사합니다.^^
  • 헬로방콕 2016-01-28 12:09
    재미난 후기네요. 사진이 없어 쫌 아쉬워요 ㅜㅜ
    • 꿈블 2016-01-28 15:43
      모바일로 쓰다보니까 어떻게 올리는지를 몰라서요ㅎㅎㅎ
  • 동네노는형 2016-01-27 14:19
    푸켓은 정말 교통편이 좀 어렵죠... 툳툭 바가지가 무서워서 원
    • 꿈블 2016-01-28 15:44
      방콕 가보니 푸켓은 물가가 참 비싸더라구요ㅎㅎㅎ
  • 동네노는형 2016-01-27 14:19
  • 소몰이창법의달인 2016-01-27 10:36
    노보텔 빈티지에서 정실론까지 걸어가기는 어렵군요 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꿈블 2016-01-28 15:44
      아뇨ㅎ그냥 보통 젊은이들은 괜찮아요ㅎㅎㅎㅎ땀 쫌 날뿐ㅎㅎㅎ
  • Nigel 2016-01-27 09:46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한항공이 전세계 최고라고 알고 있는데 국적기들 웬만하면 다 괜찮아요. 타이항공도 낡은 비행기만 안걸리면 대한,아샤나 부럽지 않습니다. 기내식도 괜찮구요...
    • 꿈블 2016-01-28 15:45
      낡은 비행기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ㅋ괜찮았어요ㅋㅋㅋㅋ
  • 최영29 2016-01-26 20:36
    이번에는 방콕 말고 푸켓 가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런것도 고려를 해야겠네요 어른들 모시고 가는데 좋은글 고마워요
    • 꿈블 2016-01-28 15:46
      근데 푸켓보다 후아힌이 훨씬 좋은거 같아요ㅎㅎㅎ
  • 컴백커피 2016-01-26 20:06
    저는 외국인 만나면 이상하게 울렁증 같은 게 생겨서 왠만하면 한국인 전용투어를 찾고는 있는데, ㅎㅎ 정말 쪼금 ㄷㄷㄷ하셨겠어여 ㅋㅋ
    • 꿈블 2016-01-28 15:46
      방콕상품은 한국인전용투어 많은데 푸켓은 다국적 투어였어요ㅎㅎㅎㅎ저는 재밌어도 엄마는 노잼ㅋㅋㅋ
  • 팔람2 2016-01-26 12:44
    저도 얼마전에 푸켓 다녀왔는데 이런점을 미리 알았더라면 우리도 잘 대쳐 했을텐데 ~ 글잘읽었어요 ~
    • 꿈블 2016-01-28 15:47
      댓글을 일찍 쓸걸 그랬네요ㅎㅅㅎ
번호 후기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403452 7박9일의 골프여행을 마치고(10) 건데기 2016-02-01(월) 1909 2
403451 세번째 방콕여행~(16) 싱뽀샤시 2016-02-01(월) 1927 0
403449 방콕 워크샵으로 다녀왔습니다~(13) 금금48 2016-01-26(화) 1762 1
403446 엄마와 함께한 푸켓 여행ㅋ(22) 꿈블 2016-01-25(월) 2331 0
403445 몽키 트레블 덕분에 잘 다녀왔어요(10) 은빛바다 2016-01-24(일) 2445 2
403444 12월 극성수기 귀찮게 해드린거 만은데 감사합니다(17) 거친바다 2016-01-23(토) 2062 3
403440 방콕 웨스틴 그랜드 1박2일 후기 등(19) 피칸파이 2016-01-19(화) 216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