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차량이용후기
| |조회수 : 1520 | 좋아요 : 0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이 차량이용후기를 남겨 봅니다. 별도로 적는 리뷰 공간이 없어서요.

  1. 공항픽업 -> 파타야 

    예상보다 패스트 트랙을 통해서 빨리 나왔지만 -_-차량 기사분이 없고 현지폰의 심카드가 미등록된 상태라 1시간 정도

 방황했습니다. 나중에 레터박스 협력 업체 태국여자분이 나오셨더군요. 시간이 좀 지체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방콕호텔에서 공항 픽업 건이 먼저 였는데 교통혼잡으로 기사분이 늦게 왔더군요.

   사전에 저의 시간을 알았다면 현지 다른 직원이 먼저 안내해 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군요.

   2. 파타야 -> 방콕
 
    재밌는건 기사가 제가 가는 방콕호텔하고 다른 방콕호텔 것 2개를 들고와서 어디냐고 저한테 묻더군요.

    -_-음.... 그래서 제가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지도와 함께.. 영어는 거의 못하셔서 대화없이 쭉 방콕으로..ㅎㅎ

   3. 방콕 -> 파타야

     기사가 시간은 맞춰 왔는데 손님 응대하는것이 조금 섭섭했습니다.  일찍 체크아웃하고 로비에서 만났는데

    같이 가자는 말이 없이 그냥 먼저가더니 -_-왜 안따라 오냐고 다시 오더군요..  음...

  4. 파타야 -> 공항 (렌트 포함)

     처음 기사도 그렇고 중간에 티파니쇼장에서 차가 알티스에서 이상한 현지차로 바뀌었네요..

     기사도 바뀌고 자기들 말로는 문제 없다고는 하지만 -_- 그렇다면 왜 예약을 먼저 했는지 기분은 좀 그랬습니다.


   끝으로 건의 사항입니다. 차량업체를 한군데로 정하셔서 직간접으로 참여 하시는 것이 어떨런지요?

   제가 보니 1차로 업체에 연락이 가면 저희가 건설하듯이 하도에 재하도로 -_- 이루어지는것 같네요.

   차라리 이게 다른 문제없이 잘 이루어질것 같습니다. 그럼...

나도 여행후기 쓰러가기!

댓글(10)
  • goodidea! 2015-10-14 10:3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방콬쓰 2015-09-15 22:00
    도움 되는 글 감사합니다
  • 방콬쓰 2015-08-12 14:08
    여행계획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여행정보1111 2015-08-11 15:42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euna9016 2015-07-21 21:01
    글잘읽었습니다~ 다음여행계획짤때 큰도움되겠어요~
  • 로하스 2011-02-09 12:45
    저 역시 공항에서 픽업하는데 기사가 없어서 3-40분 헤맸습니다...같은 여자기사분 같네요...이거 뭔가 개선하지않으면 안될듯하군요...사실 픽업비가 다른 싸이트보다 조금 비싸면 서비스가 좋아야하는데 아직까지는 조금 실망스런면이 좀 있습니다..
  • 펜잘까꿍 2011-02-14 16:59
    저야 -_-큰 불만은 없고요. 단지 목적지 숙지만 제대로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펜잘까꿍 2011-02-11 16:30
    뭐 저도 간단한것은 웃고 넘어 갑니다만 ^^ -_-기사가 제가 가는 호텔위치를 모른다면 이야기가 다르겠지요... ㅎㅎ 저의 친절한(?) 안내로 목적지에는 편안히 도착했습니다. ㅋ
  • 몽키-손오공 2011-02-12 12:06
    펜잘까꿍님 잘 다녀오셨나요? ㅎ

    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일찍 글을 읽었지만 어떻게 답변을 드려야 하나 고심이 되어서 좀 늦어졌습니다 ㅎ


    많은 분들이 레터박스를 믿고 찾아주시면서 호텔이나 골프, 투어는 다른 여행사보다 더 큰 경쟁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더 좋은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다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차량은 아직 만족할 만한 수준에 도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ㅜ


    현재 레터박스는 두 대의 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터박스 차량 기사들은 저희가 계속 교육시키니까 문제를 거의 일으키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 두대 만으로는 차량이 부족합니다.

    지금처럼 골프 등으로 차량이용이 많을 때에는 레터박스 차량외에 매일 10대를 넘게 차량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여기서 발생합니다.

    차량회사는 차량이나 기사를 여러 명 돌려가면서 사용하다 보니
    사람에 따라 서비스의 질이 달라지게 됩니다.

    또한 이렇게 차량 수요가 많을 때에는 차량이나 기사를 검증하지 못 하고 사용하다 보니 문제가 심각해집니다.

    그렇다고 필요한 대부분의 차량을 구입할 수도 없습니다.

    매일 수요량이 일정하지도 않고, 비수기 때에는 차량 수요가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결국 임대차량을 사용할 수 밖에 없는데, 이 기사들을 어떻게 교육시키느냐에 달려 있다고 판단됩니다.

    현재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차량 기사 매뉴얼을 만들려고 합니다.

    태국어를 중심으로 아주 꼼꼼하게 만들 계획입니다.

    이 외 공항 픽업 방법을 좀더 세밀하게 관리해서 미스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조금이라도 문제가 생기면 기사와 얘기하지 마시고, 저희에게 바로 전화주세요.
    좀 닳은 기사들은 투정부려서 팁을 받아내려 하기 때문에 손님을 짜증나게 하기도 합니다.

    저희에게 전화주시면 저희가 기사를 콘트롤하여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차량문제,
    한 번에 모든 문제를 해결한다는 환상을 갖지않고,
    차근 차근 업그레이드 시켜 나가겠습니다.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멀리건 2011-02-09 17:36
    사실.저도..몇번의.방문에..기사분 때문에.여러가지일을 경험했지만.ㅎ

    그냥..많은거.바라지말고....이동시켜주는 기사로서만..생각하면되더라고요,.

    기사분들한테..레터박스의..친절함을 원해서는....실망이.클겁니다.

    그냥..큰실수아니면...서로..웃고..넘어가는것이..ㅎ

번호 후기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59200 차량 렌트(7) 뽀라튼튼 2012-06-07(목) 1547 0
59199 파타야 우드랜드 후기 *^^*(5) wlslwlsl 2011-03-09(수) 1758 0
59195 방콕 CONRAD HOTEL 이용후기(5) Rhythm50 2011-05-09(월) 1856 0
59191 차량이용후기(10) 펜잘까꿍 2011-02-09(수) 1520 0
59190 추억의 레터박스~~(6) 펜잘까꿍 2010-05-06(목) 1414 0
59187 방콕. 파타야(6) qkdzhrwhdk 2011-08-01(월) 1350 0
59186 레터박스. 짝짝짝(6) qkdzhrwhdk 2011-03-02(수) 13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