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상담한 여직원 때문에 낯선 땅에서 펑펑 눙물을 쏟게 한 기억이...남는 여행이였어요..
| |조회수 : 2744 | 좋아요 : 0

 

일단, 응급전화로 상담해주시는 남좌분은 정말 친절하셨어요..근데 낮에 통화한 여자분은 정말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시하는 태도여서 서럽더라구요..

11월 8일 금요일 2시인 반딧불투어를 가기위해 픽업장소인 곳에 미리 가서 기다리고 있는데...마침 태국유심칩까지 말썽이여서 되질 않고....연락을 받질 못했어요...그래서 그날은 오전시간을 모두 버리고...약속한 장소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비 때문에 반딧불투어가 취소되었다고..하시면서 내일 하자고 하더라구요..전 낼 오션월드 예약을 했다고 하닝...오늘, 내일를 바꾸라고 하더라구요..제가 세운 계획은 그날 반딧불 갔다가 다음날 일찍 시암으로 나가서 시암 시내 구경하고 점심 먹고 오션을 구경하고...또 시암시내구경을 여유있게 하고 싶었거든요..

근데 비와 핸드폰고장 때문에 하루를 망친것 같았어요..핸드폰 고치느라 2시간정도 버리고...그 과정에서 시간을 너무 버려서 날짜를 바꾼 바우처를...다시 호텔로 들어가서 팩스를 받는다면 진짜 하루가 다가버릴것 같고 너무 지칠것 같아서...여기 핸드폰가게로 멜이나 팩스로 받을수 있게 해줄수 있느냐??하고 문의를 하는 과정에서 (일단, 그 응급전화받아주시는 남자직원이 전활 받지 않으셨어요ㅜㅜ 응급이였는데...통화가 안되닝...환장할것 같더라구요..)

이 여직원이 중간 중간 저를 한심해 하면서...'저도 태국말 잘 못해요!!', ' 그래서 원하시는게 뭐예요??'

이렇게 말을 해서 제가 너무 당황스러웠어요..응급전화를 왜 않받냐? 라고 물었더닝...'무슨말이세요? 잘되고 있어요.' 이렇게 쌀쌀맞게 말을 하고.......남편도 없고 그런식으로 무시당하닝 눈물이 너무 나더라구요..

그러닝 그 핸드폰 태국남자직원이 넘 당황해하면서 울지말라고 괜찮다고..너무 친절하셨어요..

한국사람보다 태국인들이 더 더 친절해서 눈물이 더 나더라구요..

그렇잖아요?? 초보인 제가 영어도 태국말도 않되는데...한국말만 들어도 안심이 되는 순간에...한국사람한테 무시당하는 말을 들으닝...넘 화도 나고...그렇치만 그 나라에서 제가 어찌할수 있는것도 읎공..ㅠㅠㅠㅠ

 우여곡절끝에 바우처를 멜로 받고 프린터를 핸드폰 직원이 해주고 핸드폰도 2시간만에 고쳤답니다.ㅡ.ㅡ

하지만 그날은 하루종일 남의 나라에 와서 내가 왜 이런 무시를 당하는 말을 듣나? 하는 우울한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행사를 다니는 직원이라면...낯선 나라에 와서 갑자기 당황스런 일을 당한 여행객의 마음 정도 를 이해해줄수 있는 마인드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나도 여행후기 쓰러가기!

댓글(17)
  • 무심한듯시크하게 2016-07-24 22:48
    많이 속상하셨겠어요ㅠㅠ
    해당직원분의 대처도 미숙했던것 같습니다
  • happytrip 2015-10-14 17:11
    여행계획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goodidea! 2015-10-13 14:43
    좋은 정보네요~~
  • rsj 2015-10-13 13:16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여행정보1111 2015-09-14 23:53
    AETAS LUMPINI
  • 방콬쓰 2015-08-12 09:18
    여행계획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여행정보1111 2015-08-10 18:05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euna9016 2015-07-26 12:00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여행준비하는데 도움되는 글이예요~
  • Pjenny 2014-07-06 03:31
    어이쿠 고생하셨네요 ㅠ 전화상으로는 아무래도 커뮤니케이션의 한계도 있기도 하고, 날씨나 여러가지가 님을 더 힘들게 한것 같아요~ 가기전에 이런 글을 보니 또 걱정이 앞서네요 ㅠ
  • 신나고픈나 2013-11-27 10:38
    최근에 문제가 많군요~~

    저도 이번 여행에서 상당히 불쾌했었는데..

    외국에서 많이 당황스러우셨겠어요~ ㅠㅠ

    외국에서 컴플레인도 걸어봤자 별거 없으니 이런 식으로 많이 운영하는 듯 해서

    씁씁하네요~~
  • 몽키-썸머 2013-11-18 13:50
    네 ㅠㅠ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손님도 당황하셨겠지만, 응급전화 담당자가 통화 중에, 갑자기 개인 휴대폰으로 전화를 받고,저도 많이 당황하고~유연하게 대처하지 못했던 점이 손님 속상하게 해드렸던 것 같습니다.

    전화로는 손님이 어떤 상황인지 파악이 어려웠고, 태국인 직원에게 요청해서~ 휴대폰 가게 직원과 통화하고,
    휴대폰 직원은 저에게 전화해서 손님이 원하는 것이 뭔지 알려달라고해서,저는 태국인 직원에게 확인해달라고 하고, 한두시간 동안 우왕좌왕했습니다.
    게다가 아이 둘과 함께 여행하셨다니, 글 올려주신 내용 보고, 그날 얼마나 당황하고 힘드셨을지 생각하니, 죄송스러울 따름입니다.

    부디 오해 푸시고, 제 경험 미숙으로, 당황스러워서 잘 도와드리지 못해서 죄송스럽네요 ㅠㅠ
    이번 일 반성하고, 여행자 분들께 도움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ㅠㅠ
  • 싱뽀샤시 2013-11-16 18:01
    에고고;; 글 보니 제가 다 속상하네요; 그래도 좋은 기억들 많이 상기시키세욤
    • 레몬톡 2013-11-18 12:17
      네...그때는 넘 자기비하가 생겨서 상심했지만..벌써 잊고 다시 태국의 따순날이 그립습니당..^^
  • 싱뽀샤시 2013-11-16 18:01
    에고고;; 글 보니 제가 다 속상하네요; 그래도 좋은 기억들 많이 상기시키세욤
  • 몽키-썸머 2013-11-15 19:58
    당일 전화를 받았던 직원 써머입니다. 저 때문에 기분이 많이 상하셨다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변명의 말씀을 드리자면, 반딧불 투어 일정 변경으로 인한 시암오션월드 변경 바우처를 이미 호텔로 바우처를 발송 해드렸습니다만,
    제 개인 휴대폰으로 연락을 주셔서, 바우처를 휴대폰 가게로 보내드리고, 프린트 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휴대폰 직원에게 물어보니 팩스가 없다고 하여, 이메일 주소를 받아서 보내드렸답니다.

    저도 태국에 온지 얼마 안 되어서요ㅠ 가끔 일상생활에서 당황할 경우가 있습니다.ㅠㅠ
    손님께서 휴대폰 고장, 요금 플랜에 대해 물어보셔서 영어로 휴대폰 직원과 통화를 하니, 그 직원이 기술적인 얘기를 해서 저희 태국인 직원에게 통화하여 서로 통화하게 했습니다.
    손님께서 정확히 원하시는 것이 일주일간 인터넷 무제한 요금인지, 전화 무제한 요금인지 여쭤본 것이었습니다.
    이후에도 휴대폰 직원이 제 휴대폰으로 전화해서 이것저것 확인 했었구요. 그 과정에서 저도 당황해서 우왕좌왕하는 과정에서 감정이 상하셨던 것 같아요.
    장문의 변명이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지만, 그날의 상황을 상세히 말씀 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그날의 상황을 말씀드립니다.

    여행을 좋아하고, 또 특히 방콕을 좋아해서 몽키트래블에서~ 여행자가 항상 많은 방콕에서 지내는 것이 좋지만~
    저도 타지생활을 하는 만큼, 우연히 한국 분들 만나면~ 너무 반갑고, 마음이 편해집니다.

    기분 푸시고, 오해를 푸셨으면 합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방콕 여행에서 좋은 기억만 남기시길 바랍니다.
    • 레몬톡 2013-11-18 12:35
      네...일단 이게 한국에서 일어난 일이라면..'일' 축에도 끼지 못하는 일이지요..근데 태사랑의 어느 회원분이 그러더라구요..한인여행사는 저희들에게 망망대해의 등대같은 존재라고...제가 글에도 썼지만 그날은 날씨 때문이긴 했지만...오후 3,4시까지 암것도 몬한 상황이라~~애가 타고 있었고 믿었던 핸폰마저 고장나는 생각지도 못한 일이 터진 상태라~~제가 부탁드린 일은 누구나 생각할수 있는 일이라 생각해요....글고 개인휴대폰이라고 하시는데...반딧불투어가이드분께서 일정이 바뀐 일에대해서 상담하라고 알려준 번호입니다...제가 개인번호인지, 회사번호인지 어찌알겠습니까....그렇고 계속 응급전화가 되질 않고 그렇다면 제가 어디다 전활하겠어요?? 제가 응급전화가 안된다고 한다고 하닝...무슨말이냐 지금 잘되고 있다..라고 말하셨죠? 나중에 응급전화 남자분과 통화가 되었는데...전화가 안터지는 상황이였다고 말하더라구요..
      아니 이런저런 일이 있다고쳐도 .... 말한마디에 천냥 빚도 갚는다는데.....그 타지에서 애 둘 데리고 생각지도 못한 일을 당한 여행객에게 그렇게 쌀쌀맞게 말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태국말을 못한다면 태국말에 능통한 직원분에게라도 부탁할수는 없는 상황이였나요? 써머님은 그날일을 금방 잊으셨겠지만....저는 애들 앞에서 펑펑 울고 방콕에 있는 내내 맘이 그지같았어요..아빠없이 당당한 엄마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는데...저희같은 초보 여행객들한테는 한인여행사는 등불같은 존재라는거 잊지말아주십시오~~
    • 레몬톡 2013-11-18 12:19
      네...아무리 공불 한국에서 열심히 해가도 갑자기 생기는 일들에 당황해지기 마련이예여..이럴때 도와주시는 친절한 태국분들~~ 사랑합니당..ㅎㅎ
번호 후기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266134 아주 불쾌한 여행(23) 신나고픈나 2013-11-25(월) 2530 0
265375 파타야 5박7일 일정을 무사히 마치며....(11) 캥거루꼬리 2013-11-22(금) 2234 0
263815 차량서비스(13) 가람1128 2013-11-18(월) 1833 0
263000 상담한 여직원 때문에 낯선 땅에서 펑펑 눙물을 쏟게 한 기억이...남는 여행이였어요..(17) 레몬톡 2013-11-15(금) 2744 0
261777 매우 만족했던 방콕, 파타야 ~~(12) Jenny35 2013-11-12(화) 2317 0
261663 만족스러운 푸켓 여행 ~(10) 화양연화 2013-11-11(월) 2022 0
260370 잘 다녀왔습니다.(10) 부메랑 2013-11-06(수) 17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