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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불쾌한 여행
| |조회수 : 2530 | 좋아요 : 0

친구들과 레터박스를 통해 파타야로 여행을 왔는데 

매우 불쾌하고 짜증나는 여행이었습니다 .

피닉스라는 골프장을 27홀 예약을 했는데

가보니 18홀만 예약을 해놨더군요~

11시 티업으로 되어 있는데 티업시간도 11시 20분이고 

담당자도 없고 ~ 전화를 하니 좀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비가 조금 왔는데 27홀을 예약하면 중간에 

환불이 안되니 18홀만 예약했고 9홀은 상황봐서 치라고

하더니 18홀 티샷하고 있는데 와서 4110바트를

주면서 9홀 칠거면 이걸로 치라고 하더라고요

자기 일이 있어서 가봐야 한다고 ~인당 +- 25~30 바트

추가될 수 있다고 ~그래서 알겠다고 했습니다

처음에는 추가 비용에 대한 언급이 없었는데 기분은

별루지만 ....

9홀 추가하러 갔더니 6000바트를 달라고 하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전화했더니 10분뒤에 내려오더라고요

직원과 예기하더니 4450바트를 내라고

하더라고요 ~레터박스로 부터 받은돈이 12800바트

라서 차액을 내줄수 없다고 추가요금 25-30 예기하다

인당 100바트 정도 냈습니다~ 참 어이없고 불쾌하더라고요 작은 돈이지만 레터박스 쪽에 전화하니 자기네는 계약한 돈 다줬다고 하고 ㅋㅋ

~ 중간에 고객가지고 돈장난에 말장난까지 ~신뢰가 아주 깨졌습니다.

나중에 차액 받을꺼면 받으러 가라고 하는데 참 너무하더라고요 ㅋ

골프장에 있는 한국인이 차액에 대해서 예기할 때는 인상 쓰면서 모 기분 나쁜 거 있냐는 식으로 

위협까지 한 상황인데 거기에 차액을 받으러 가라니 너무 성의없고 

짜증나는 ㅇ여행 후기입니다 . 여러분들도 조심하세요

나도 여행후기 쓰러가기!

댓글(23)
  • 무심한듯시크하게 2016-07-27 09:43
    흠... 현지에서 이런 문제가 생기면.. 몽키에 대해 실망하게 될것 같네요.. 몽키는 업체 관리를 더욱 철저히 하셔야 할듯
  • 태국기둘려 2016-01-30 16:55
    후기 감사합니다.
  • 태사랑맨요 2016-01-30 16:53
    후기 감사합니다.
  • happytrip 2015-10-14 17:10
    여행계획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goodidea! 2015-10-13 14:43
    좋은 정보네요~~
  • goodidea! 2015-10-13 14:42
    좋은 정보네요~~
  • goodidea! 2015-10-13 14:42
    좋은 정보네요~~
  • goodidea! 2015-10-13 14:42
    좋은 정보네요~~
  • goodidea! 2015-10-13 14:42
    좋은 정보네요~~
  • rsj 2015-10-13 13:16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여행정보1111 2015-09-14 23:52
    AETAS LUMPINI
  • 방콬쓰 2015-08-12 09:18
    여행계획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여행정보1111 2015-08-10 18:05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euna9016 2015-07-26 11:53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여행준비하는데 도움되는 글이예요~
  • 몽키-스패너 2013-12-10 11:32
    저희 직원의 대응이 조금 안좋았나 봅니다.

    저희도 많이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 신나고픈나 2013-12-10 11:22
    다른건 다 이해합니다~ 그럴 수도 있고요~~제가 화가나는건 차액이 문제가 아니라

    계산하고 나오는 길에 지나가는 피닉스 에이젼시가 따라와서 해결해주었으면 된거 아니냐

    모 기분 나쁜거 있냐고 큰소리를 내는데 많이 당황했습니다. 제가 먼저 화를 낸게 아닌데...

    기분 나쁜거 없으니깐 그냥 가시라고 했더니 한대 칠 기세로 째려 보면서 한 마디 하고 가시더라고요~

    몽키쪽에 전화를 하니 처음부터 해결해줄려고 하는게 아니라 이미 에이젼시에 계약한 금액 다 줬다고 예길해서

    그게 기분 나빴습니다. 그게 고객한테 할 소린가 싶었는데..약관을 보니 모 제가 예기할 필요가

    없는게 맞더군요. 그 동안 주로 이용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 몽키-스패너 2013-11-29 18:18
    답글이 많이 늦었습니다.

    저희가 대응한다는게 타이밍이 어긋나면서 서로 오해가 많이 생긴 듯 합니다.

    저희 몽키트래블은 온라인 여행사로 말씀하신대로 예약 대행만을 하는 업체가 맞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많은 고객님들께서 저희 몽키트래블을 통하여 예약한 사항들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시는 부분이나 현지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저희 몽키트래블로(몽키폰)

    연락을 주셨을 때 최대한 고객님들께서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최대한 고객님들께서 원하시는대로 반영을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고객님들께서 이러한 저희 정책의 혜택을 많이 받고 계시며

    고객님께서 역시 여러번 저희 몽키트래블을 이용하시면서 몽키폰으로 전화를 주신적도

    없지 않아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번 일은 서로간의 입장차이로 발생이 된 부분으로 사료됩니다.

    당일 고객님께서 저희쪽으로 전화주셔서 불편을 느꼈던 사항을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이에 저희 직원이 바로 해당 골프장으로 전화하여 전후사정을 확인을 하였습니다.

    현지 피닉스 에이전시의 얘기를 들으니 고객님께서 추가 9홀을 요청하러 갔을 때

    피닉스 카운터에서 에이전시를 통한 손님이 아닌 워크인 손님으로 오해를 하여

    6000바트를 얘기를 했던 것이라고 합니다.

    이에 고객님께서 화가 나셔서 담당자에게 전화를 하여 카운터로 갔다고 합니다.

    담당자의 얘기로는 고객님께서 많이 화내셔서 자신도 순간 욱하여

    대응이 매끄럽지 못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추가 비용인 340바트에 대해서는 해당 담당자가 18홀만 진행하고 추가 9홀을 따로 진행하는

    과정에서 잘못 진행한 것 같다고 하며 환불처리를 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당일 해당 시간에 저희가 피닉스 골프장에 있지 않아 정확한 사정을 확인하기는 어려운 관계로

    들은 얘기만 남겨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해당 내용은 저희 직원이 바로 고객님께

    다시 전화하여 자초지종을 설명을 하였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저희는 예약대행사입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예약대행만을 하지 않는다는 것은 많은 고객님들께서 아시는 부분이며

    저희 역시 예약대행 이상을 해드리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고객님께서 컴플레인을 하시기도 하셨기에 에이전시와 얘기도 하였으며

    저희 역시 이해가 안가는 차액 340바트부분에 관련하여 해당 에이전시에서

    같은 내용으로만 얼버무리기에 저희도 과감히 피닉스 에이전시를 바꾸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추가비용을 지불하신 부분은 저희쪽에서 감수를 하여 포인트로라도 제공을 해드리려고 하였으나

    환불을 해드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저희의 노력이 부족했는지 고객님께서는 저희의 이러한 대응이 마음에 들지 않으셨던 듯 합니다.

    글을 쓰다보니 변명 아닌 변명이 되어 버린 듯 합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정중히 사과드리며

    차액 부분 관련하여 저희가 환불처리를 해드리는게 어떨까 생각이 됩니다.

    또한 남겨주신 내용은 더 잘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도록 하겠으며

    고객님들께 더 편히 이용하실수 있도록 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나고픈나 2013-11-27 14:11
    잘 알겠습니다~~ 제가 사과 받을 내용이 아닌것 같네요~~

    약관을 보니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네요. 약관 11조 1,3,,5항을 보면 제가 몽키 트래블에

    불만을 제기하는 게 잘 못 되었군요.. 약관을 제대로 읽지 않고 예약한 제가 문제네요~~

    대행회사니깐...좀 편하게 예약한다는 것에 만족해야 할 듯 하네요~~위험에 대해서도 그 업체랑

    둘이서 해결해야 할 문제인데~~ 예약은 몇 개월 전에 미리해도 안되겠네요..갑자기 업무 중단하면

    배상 받을 방법이 없군요. 돈 받고 도망가도 할 말 없을 듯...하고...

    회원에게 제공한 자료의 정확성도 보장을 안하니~~ 여러 불만 글에 있는 내용에 몽키 트래블은

    책임이 전혀 없네요~~^^

    중계기관을 통해서 시정 요청을 하지 않는 이상..

    제 11 조 (손해배상 및 면책)
    ① 본 사이트는 최소한의 수수료만 받고 예약을 대행할 뿐이므로, 예약한 상품을 이용하면서 혹시 일어날 수 있는 불편이나 위험, 사고는 전적으로 상품회사와 예약자가 해결해야할 문제이고, 본 사이트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해당상품에 대한 정보도 주로 해당회사로부터 받은 것이므로 이로 인한 손해도 본 사이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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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⑤ 당사는 회원에게 제공,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사항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몽키-길똥이 2013-11-27 12:45
    핑계라면 우습지만, 현재 그업체와는 거래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 직원이 적절하게 대처하지 못한점은 정말 사과 드립니다. 해당 업체와 저희가 해결했어야 하는데, 해당업체와 손님이 직접만나, 문제가 커진듯 하네요 ㅠㅠ 사과를 드려도 받으시지 않으니... ㅠ 이런일이 다시는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 죄송 감사합니다.(_ _):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나고픈나 2013-11-27 10:53
    참고로 할거 다했는데~~그 업체 문제라는 식의 발언은 참 기분나빴습니다.ㅎㅎ

    전 몽키트래블이랑 계약을 한거지 업체랑 한게 아닌데~~

    그리고~ 차액을 포인트로 넣어주겠다고 하는데~ 그것 보다도 사과와 재발 방지에 대해

    설명해주는게 우선 아닌가 싶습니다~ 암튼 별로여요~예약해주었으니 할거 다했다는 식의 태도...

    몽키트래블이 계약한 업체의 문제라는 식의 발언들,...
  • 신나고픈나 2013-11-27 10:48
    이런 황당한 일이 생기지 않으려면 자세히 알아보세요~~

    사이트는 잘 구축이 되어 있는데~서비스는 별로 인것 같아요~~

    작은 일이라도 외국에서 일이 발생하면 당황 스러울 수 있는데~~다 나몰라라 하고~

    위협적인 발언까지 서슴치 않으니~~
  • 몽키-길똥이 2013-11-25 21:11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ㅜ 해당골프장 담당자에게 확인후 내일 전화드리겠습니다.
    공급자가 불편을 주면 저희가 항의했어야 하는 부분인데, 저희 직원이 응대한 부분도 잘못 된듯 하네요 ..
    다시한번 사과드리고 손해부분 만큼 금액정리후 환불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죄송 감사합니다. ㅜㅜ
  • 싱뽀샤시 2013-11-25 11:34
    아... 지금 여행 준비중이라 여기 사이트 자주 들어오는데 후기 잘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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