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서정완가이드와 몽키트래블을 신고합니다.
| |조회수 : 2178 | 좋아요 : 0
몽키트래블은 제가 경험한 최악의 여행사입니다. 목숨이 소중한 분은 절대 이용하지 마세요. 저희 가족은 기사의 난폭운전으로 십년 감수했어요. 기사는 이어폰을 꼽고 휴대폰 두 개를 번갈아 봤으며, 급정거 급제동, 안전거리 제로. 정말 두려웠어요. 서정완 가이드에게 전화해서 도와달랬더니 차 바꾸려면 내려서 두 시간 기다리래요. ㅠㅠ. 못 탈 차를 보내놓ㄱ저희가 뭘 잘못 했다고 길에서 두 시간을 기다려야 하죠? 게다가 전혀 공감은 없이 저보고 선택하래요. 두 시간 기다릴지, 목숨 걸고 갈지..
몽키트래블이 고객과 소송 걸려있단 얘기 슬려들었었는데, 제가 경험해 보니 이해가 갔어요.
제가 태국 좋아해서 매 해 오고 있는데, 앞으론 몽키트래블 절대 이용 안할 거에요.

나도 여행후기 쓰러가기!

댓글(7)
  • vlover 2018-11-12 09:17
    헉... 이런 후기는 거의 없었는데 놀랍네요
  • Pjenny 2017-08-07 22:33
    기사분이 랜덤이라 좋을수만은 없겠지만 참 안타까운 상황이었네요 ㅠ;
    이런 부분들을 계기로 좀더 개선되 좋겠어요~
  • 싱뽀샤시 2017-05-11 12:12
    아.. 후기 읽고 좀...;; 좋은것만 기억하세여
  • 레비쥬 2017-02-11 17:13
    제3자긴한데요 전화통화내용을 봤을때 제가 손님이라도 기분좋지않았을거같애요 어찌됬건 몽키통해서 한건데 죄송하다고 얘기하고 시작했으면 좋았을거 같애요 저같으면 " 그럼 어떻게 처리해드릴까요 "여기서 이미맘이한번더 상했을거같네요
  • nara_v 2017-01-29 16:46
    기사가 랜덤인 것이 제일 불안하긴 하죠. 후기를 보면 좋은 기사님은 한없이 좋으시고 별로인 분은 완전 별로이고. 저는 총 4번을 몽키를 이용하여 렌트하고 이용하였는데 2번은 매우 만족. 2번은 매우 불만족. 피드백에 따라서 몽키측에서도 기사분들을 관리하시겠지만. 기사도 선택 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렇치만 변수 많은 여행에서 기사까지 미리 선택하고 움직이기에는 현실 가능성이 좀 떨어지겠죠....??
  • 몽키-모모 2017-01-29 10:48
    당일 투어 기사님의 운행태도로 불안하고 걱정되셨을 마음 충분히 이해를 합니다.
    일단 투어차량배정에 신경을 좀 더 써달라고 전달했습니다.
    가이드분은 당일 취해드릴수 있는 최선의 조치를 위해 노력을 하셨던것 같네요.

    그리고 공개 게시판에 가이드분 실명을 공개하시고 게시하는것,
    실제 소송진행중인게 한건도 없는 몽키트래블이 소송진행중이라는 소리를 들었다는 등의 근거없는 글로 다른손님들에게 불안감조성 등은
    문제의 소지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래내용은 가이드분이 보내오신 대화내용입니디.

    손. 지금 기사님 상태가 너무 심각한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가. 무슨일이시죠?

    손. 전화기 2대로 양손으로 통회를 하는데
    너무 불안하네요!

    가. 그럼 어떻게 처리해 드리면 될까요?

    손. 지금 어떻게 처리해 주면 되는지 손님에게
    묻는게 맞나요?

    가. 그럼 제가
    1. 기사에게 통회를 자제해달라
    2. 손님에게 사과를 해라
    3. 차량변경등
    이러한 빙법으로 해드리면 될까요?

    손. 차량을 변경해 주세요!

    가. 네! 알겠습니다.
    차량변경을 하겠습니다.
    차량변경 전에 정확한 정보를 드려야지
    추후에 문제가 발생되지 않아 말씀드립니다.
    오늘 같은경우(설날) 차량이 부족하고
    교통정체가 심한 시간이라서 최대2시간이 걸리수도
    있습니다. 괜짆으신가요?

    손. 네? 2시간이요?
    지금 2시간 걸리는데 기다릴려면 기다려라
    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가. 아닙니다. 제가 정확한 정보를 드려야지
    추후에 문제가 발생되지 않아서 먼저 정보를
    드리고! 판딘과 선택은 손님이 해주시면
    저희는 손님선택에 맞추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손.지금 일하신지 얼마 되지않아 FM 좋아하시는데
    시간이 지나고 생각해보면 내가 그때는 FM데로 하는게
    어리석었구나 라고 후회하실겁니다.
    FM 좋아하시니 다른방법으로 컴플레이인 걸어도 괜잖죠?

    가. ...........
    그럼 제가 어떻게 도와드리면 될까요?

    손. 됐어요! 지금 방콕에 다 도칙힌거 같고 그러니
    그냥 이 차량을 타고 이동할게요.

    가. 네... 알겠습니다.
    손님께서 요구하신 사항이 차량을 변경하지않고
    이동하시는거리고 요구하셨는데 맞으신지
    한번 더 확인하겠습니다.
    맞으신가요?

    손. 지금 어떻게 차량을 변경해요!
    그냥 갈게요!

    가. 네! 알겠습니다.
    손님이 요구하신 내용으로 진행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전화기 끊어짐)
  • 하은모친 2017-01-28 05:48
    이번에 모든 예약 몽키에서 했는데 걱정이네요 ㅠㅠ
번호 후기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403916 몇가지 조언을 드릴까 합니다.(5) 곽준혁 2017-01-31(화) 1347 2
403915 여행후기-인터넷속도편(11) 포트맨 2017-01-31(화) 3887 2
403913 1월 23일 꼬사메산 단독투어 기사의 난폭운전(4) tyko2000 2017-01-30(월) 1291 0
403910 서정완가이드와 몽키트래블을 신고합니다.(7) for****@*** 2017-01-27(금) 2178 0
403909 파타야 힐튼 역시 힐튼입니다(7) 디디콩 2017-01-27(금) 1980 1
403907 잘 다녀왔어요(3) 바르도 2017-01-26(목) 1139 0
403903 요즘 핫한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 자세하고 소소한 이벤트 발생 후기입니다.(12) nara_v 2017-01-24(화) 180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