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느껴본 문제점! |
태국을 자주 여행 하는 여행자 로써 처음 레터박스를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너무 친절 하고 일처리를
말끔하게 해주셔서 항상 즐겨 이용합니다 다른 사이트에 호텔이나 여행상품 문의글 보면 레터박스
홍보도 가끔 하구요 항상 만족을 느낀 여행사 입니다 이번에 지인들 7명을 이끌고 방콕을 방문 하게
되었습니다 호텔 왕복 픽업과 호텔예약을 진행 하였습니다 출발전 인원수의 변동이생겨 두번의 전화로
변경 요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뭔가 찜찜한 기분을 지울수가 없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일정변경이 생기면 여행사 측에 빠른시일내에 연락을 해주느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항상 컴퓨터
앞에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부득이 전화로 요청을 하게 됩니다 이번에 전화를 두번 드렸는데 두번다
앞으로는 전화로 하지 마시고 게시판을 이용해 달라고 하시더군요... 음.... 뭐랄까 기분이 좀 그렇더군요..
전화는 온라인 이용이 용이 하지 않을때 사용하라고 있는것 아니겠습니까? 굳이 고객에게 어떤 경로로
요청을 하라고 할 필요가 있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제가 느낀점을 다른분들도 느낄수 있으리라 생각 되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두번째 픽업에 관한 내용입니다 제가 여기서 여러건의 픽업에 관한 불편 사항을 읽었는데요
모두가 제시간에 픽업이 되지 않는 내용이더군요... 불행이도 저에게도 그런일이 일어 났구요
여러명을 인솔해서 공항 미팅 장소에 와보니 제이름은 없더군요 픽업장소에 30분 정도 기다리니
그때서야 기사분이 오셨구요... 픽업 서비스에 이런 문제가 고질적 으로 발생 한다는건 꼭 개선해야
할 문제라고 생각 합니다 물론 방콕 이 트래픽이 심한건 압니다 하지만 트래픽 심한 시간에는 미리
출발하는 준비성을 보여 주셨으면 합니다..... |
도움이 되셨나요? |
번호 | 후기 | 작성자 | 날짜 | 조회 | 좋아요 |
---|---|---|---|---|---|
64110 | 7명을 이끌고.........(7) | mtak777 | 2012-11-27(화) | 1416 | 0 |
63942 | 쉐라톤 디너부페 @@(7) | 몽키-후ya | 2012-11-23(금) | 1835 | 1 |
63879 | 잘 다녀왔어요~(9) | 주인공 | 2012-11-21(수) | 1697 | 0 |
63869 | 처음 느껴본 문제점!(7) | mtak777 | 2012-11-21(수) | 1689 | 0 |
63846 | 레터박스 첫 이용후기..(7) | 악동보더 | 2012-11-20(화) | 1458 | 0 |
63685 | 잘 다녀왔습니다.(6) | tysong | 2012-11-15(목) | 1367 | 0 |
63470 |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7) | koala | 2012-11-09(금) | 144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