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처음 느껴본 문제점!
| |조회수 : 1689 | 좋아요 : 0

태국을 자주 여행 하는 여행자 로써 처음 레터박스를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너무 친절 하고 일처리를

 

말끔하게 해주셔서 항상 즐겨 이용합니다 다른 사이트에 호텔이나 여행상품 문의글 보면 레터박스

 

홍보도 가끔 하구요 항상 만족을 느낀 여행사 입니다 이번에 지인들 7명을 이끌고 방콕을 방문 하게

 

되었습니다 호텔 왕복 픽업과 호텔예약을 진행 하였습니다 출발전 인원수의 변동이생겨 두번의 전화로

 

변경 요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뭔가 찜찜한 기분을 지울수가 없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일정변경이 생기면 여행사 측에 빠른시일내에 연락을 해주느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항상 컴퓨터

 

앞에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부득이 전화로 요청을 하게 됩니다 이번에 전화를 두번 드렸는데 두번다

 

앞으로는 전화로 하지 마시고 게시판을 이용해 달라고 하시더군요... 음....  뭐랄까 기분이 좀 그렇더군요..

 

전화는 온라인 이용이 용이 하지 않을때 사용하라고 있는것 아니겠습니까? 굳이 고객에게 어떤 경로로

 

요청을 하라고 할 필요가 있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제가 느낀점을 다른분들도 느낄수 있으리라 생각 되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두번째  픽업에 관한 내용입니다  제가 여기서 여러건의 픽업에 관한 불편 사항을 읽었는데요

 

모두가 제시간에 픽업이 되지 않는 내용이더군요... 불행이도 저에게도 그런일이 일어 났구요

 

여러명을 인솔해서 공항 미팅 장소에 와보니 제이름은 없더군요 픽업장소에 30분 정도 기다리니

 

그때서야 기사분이 오셨구요...  픽업 서비스에 이런 문제가 고질적 으로 발생 한다는건 꼭 개선해야

 

할 문제라고 생각 합니다 물론 방콕 이 트래픽이 심한건 압니다 하지만 트래픽 심한 시간에는 미리

 

출발하는 준비성을 보여 주셨으면 합니다.....

나도 여행후기 쓰러가기!

댓글(7)
  • happytrip 2015-10-19 09:46
    좋은 정보네요....
  • goodidea! 2015-10-13 15:28
    좋은 정보네요~~
  • rsj 2015-10-13 13:46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여행정보1111 2015-09-15 00:39
    Fake Plugin Activity 2 is detected by Norton Antivirus or Norton Internet Security. There is something that is trying to access your computer from that web site, but Norton is stopping it.
  • 방콬쓰 2015-08-12 10:08
    여행계획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몽키-길똥이 2012-11-21 12:31
    심기를 불편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ㅠ.ㅠ 전화상으로 변경처리를 하는경우 착오나 실수가 있을까봐, 게시판에 글을 달라고 한듯합니다. 예전에 전화상 손님의 변경내용과 저희가 알고있던내용과 달라 곤란한적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글은 다시 확인할수 있으니까요 ^^: 차량때문에 저희도 골치입니다. 그렇게 요청을 하여도 안되는경우가 있어, 지금은 업체차량을 줄이고 지입차로 차차 바꾸어 가려고 합니다. 불편을드려 죄송하고, 고객님이 전화로 변경요청하시면 언제든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ㅎ 그대신 예약내용은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몽키-스패너 2012-11-21 12:28
    아...네 그러시군요.^^;;

    문제가 생기시면 언제든지 전화 주셔도 괜찮습니다.

    아마 예약건에 있어서 만약 컴퓨터가 사용이 가능하시면 가급적 그쪽을 이용해주시는 편이

    더 빠르고 정확하다고 전달하는 과정에서 조금 전달이 잘못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유야 어떻든 간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픽업은...리컨펌을 하는데도 간혹 이런일이 생기고 있습니다.

    저희로서도 가장 신경쓰는 부분인데요....

    때문에 현재 저희 기사들도 키우고 있지만 아직 시간이 걸리네요.

    이번 여행 불편을 많이 드린 것 같아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다시한번 더 확인하여 더 잘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후기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64110 7명을 이끌고.........(7) mtak777 2012-11-27(화) 1416 0
63942 쉐라톤 디너부페 @@(7) 몽키-후ya 2012-11-23(금) 1835 1
63879 잘 다녀왔어요~(9) 주인공 2012-11-21(수) 1697 0
63869 처음 느껴본 문제점!(7) mtak777 2012-11-21(수) 1689 0
63846 레터박스 첫 이용후기..(7) 악동보더 2012-11-20(화) 1458 0
63685 잘 다녀왔습니다.(6) tysong 2012-11-15(목) 1367 0
63470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7) koala 2012-11-09(금) 144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