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0원(0바트)

2월 구정연휴전에 다녀온 태국 골프여행
| |조회수 : 2084 | 좋아요 : 1

어렵사리 일정을 계획하여 구정 연휴전 몇일을 휴가내어...골프여행을 다녀왔네요!!!

역시나 태국 여행을 계획할때는 제일 먼저 생각나는곳이 몽키트래블이라 이곳에서 골프와 호텔을 예약하였습니다...

항상 우리의 기대에 반하지 않는 좋은 가격과 친절한 코멘트로 항상 이곳 몽키트래블을 이용하게되네요!!!

호텔은 섬머셋 레이크로 하였습니다...

주변에 깔끔한 식당도 많고 제가 젤루 좋아하는 마사지샾도 있고 가격은 파타야나 시외에 비해 비싼듯해요...

조심하실건 마사지샾에서 가끔 이상한 딜도 하네요^^;;;

프로모션으로 저렴한가격에 아속 나나역등 왠만한 쇼핑몰과 교통의 요지에 위치해 있어 이동시 아무런 불편함없이 잘 지냈네요...

정식적으로 호텔이 아닌 레지던스라 조식은 뭐 기대하지 않았으니 그럭저럭이구요...

3베드룸이라 넓고 가족끼리 지내기 정말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골프를 치러 가고 오고하는데 교통체증이 넘 심하다보니 택시안에서 지내는 시간이 생각보단 많이 소요됩니다^^;;;

골프는 람룩카를 갔습니다...택시가 시외라고 요금을 더 달라고 하는것 빼고는 나름 좋은 시설에 왜...많은 골퍼들이 동계시즌에

이곳으로 전지훈련을 오는지 알겠더라구요^^*** 넘 좋은 곳인듯합니다...

그리고 빈티지 역시 깔끔한 시설에 점심을 거기서 먹었는데 넘 맛나고 고급지네요...가격이 좀 비싸기는 해요^^;;;

마지막은 역시나 늘 돌아오는 비행편을 생각하여 섬밋으로 가게되네요...공항하고 가깝고...야간을 칠 수 있다는 장점...

항상 만족하는 곳인데 조금 아쉽다면 막히는 골프를 치는점이네요...

식당도 늦게 끝나니 온리 맥주만 판매한다고 하네요...흑흐ㄱ 넘 배고픈데 말입니다!!!

아무쪼록 잘 다녀온듯합니다...늘 몽키에 감사하구요^^***

호텔은 섬머셋 레이크로 하였습니다...

나도 여행후기 쓰러가기!

• 기에 2016-09-25 23:11
    방콕은 교통체증이 어마어마 하다더니...조금 두렵네요 ㅎ
  • 내가짱 2016-04-20 22:48
    방콕 시내는 어딜 가나 많이 막히는 것 같습니다... 섬밋윈드밀은 저도 항상 방문 시, 꼭 한번쯤은 플레이를 합니다. 위치도 좋고 야간에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 떄문에 그런 지 항상 방문하게 됩니다
  • alslal 2016-04-20 13:53
    즐겁고 감사한 마음을 강조 하고 싶으셨던가봐요 ㅋㅋㅋ사진까지 있었으면 더 좋았을 뻔했는데 아쉽네요~
  • 피막 2016-04-20 13:44
    ㅋㅋㅋ급하셨네요
  • kokori 2016-04-20 11:38
    저도 읽다가 당황^^ㅋㅋ후기 잘보고갑니다^^
  • 삼천포 2016-04-19 22:12
    복사 붙여넣기가 계속 되신듯 ㅎㅎㅎㅎ
  • quit_앞마당변삼체 2016-04-19 20:30
    읽다가 보니 쓰신글이 또있고 하네요. ㅎㅎ 살짝 당황. ㅎ
  • 동갈방어 2016-04-19 17:18
    글을 보니까 다시 방콕이 가고 싶어지네요 다시 여행준비하는데 다시또 설레이네요 글잘보고 갑니다
번호 후기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403545 차량 기사와 함께 나만의 시티투어 다녀온 후기(12) yenachoi 2016-04-23(토) 1731 2
403544 혼자 떠난 방콕파타야 여행기(7) 초초코코 2016-04-22(금) 2309 0
403542 푸켓호텔후기(9) spongebobb 2016-04-20(수) 1627 2
403541 2월 구정연휴전에 다녀온 태국 골프여행(8) 히든볼 2016-04-19(화) 2084 1
403538 친구와 떠난 태국여행 ~(13) 세자매와알밤들 2016-04-15(금) 2123 3
403533 이번에두 방콕여행은 몽키와~ㅋ(22) soll1023 2016-04-09(토) 2425 6
403523 3월 베스트 후기(11) 겸율맘 2016-04-01(금) 204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