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이벤트응모!!] 4박6일 방콕/파타야 몽키트래블 통한 자유여행!! 너무X10000000 행복했던 후기 ㅎㅎ...
| |조회수 : 4704 | 좋아요 : 17

케이프다라 리조트 with 유니콘튜브

안녕하세요 ㅎㅎ

7/15~20일 몽키트래블을 통해서

방콕/파타야 여행을 갔다왔어요 ㅎㅎ

너무너무 즐거워서 블로그에도 올리고 있었는데

몽키트래블 후기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ㅎㅎ

도움받았던 거랑 후기 같이 나누려고 올려봐요^^

heart

저는 4박6일동안 4일치 숙소를 모두 몽키트래블에서 진행했습니다.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는데 몽키트래블이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ㅎㅎ

심지어 3일 숙소는 목요일에 진행되는 크레이지 세일을 !! 잡아서 진짜 너무너무 저렴하게

레드플래닛을 잡을 수 잇었답니다. ㅎㅎ

첫날 새벽에 떨어져서 구지 아주 좋은숙소가 필요 없었는데 ㅎㅎ

괜찮고 깔끔한 호텔이었는데 가격도 만원대!!에 구매 할수 있어서

아주아주 잘 지냈어요 ㅎㅎ

blush

비지니스호텔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레드플래닛 수라웡점은 위치도 괜찮고 바로앞에 솜분씨푸드도 있고 한식이 먹고 싶으시면 바로 앞에 왕품이라고 한식당도 있어서

아주 만족 했답니다. ㅎㅎ

아!! 제가 젤 감사하고 싶었던 건

hi

방콕택시기사님들이 호텔이름 말하면 잘모른다고하는데 뭐라고 말씀드려야 레드플레닛 수라웡점으로 잘갈까요?ㅠㅠ 지도 보여드릴생각이긴하지만 새벽이라 걱정되서요 ㅠㅠ 태국말이나 좀 쉽게 알아들을 수 있는 말로 부탁드려요

이렇게 질문을 올렸는데

안녕하세요, 쏨분포차나 수라웡 건너편에 있다고 하시면 돼요. 태국어로 "떵캄 쏨분 포차나 수라웡 , 미 롱램 츠 레드 플래닛 수라웡 카" =>

쏨분 씨푸드 수라웡점 건너편에 레드 플래닛 수라웡 호텔이 있습니다 라는 뜻입니다. 혹시 몰라서 레드 플래닛 수라웡 태국어 주소를 남겨드리겠습니다. เรด แพลเน็ต สุรวงศ์ (Red Planet Surawong) 주소: 178 สุรวงศ์, สี่พระยา, บางรัก, สีลม, กรุงเทพ, ประเทศไทย 10500 감사합니다

이렇게 친절하게 답변주시면서 태국어까지 남겨주시고 ㅎㅎ 이거 보여드려서 택시타고 더 편하게 숙소로 갈 수 있었어요 ㅎㅎ

이거진짜너무 감사했어요 ㅎㅎ!!

===============================================================================

담날 왕궁도 가깝게 있어서 택시타고 ㅎㅎ (100바트정도)

왕궁도 구경하고 ㅎ

왕궁구경하고 수상버스타고 피아팃으로 넘어가서 ㅎㅎ

나이쏘이에서 고기국수 A1 A2 하고 콜라 먹었어요 ㅋㅋ

그러고 바로 짜뚜짝으로 ㄱㄱ

heart

짜뚜짝시장에서 지하철타고

숙소로 돌아와서 씻고

숙소 바로 앞에 있는 솜분씨푸드에서 밥도 먹고 ㅎㅎ

(수라웡점 오픈이 4시였어요 ㅎㅎ)

오픈이 늦죵 ㅎㅎ

아이뽀

밥 먹고 아시아티크 구경도 가고 ㅎㅎ

숙소에서 100바트도안나왔어요 ㅎㅎ

kiss

아시아티크에서 카오산으로가서 준비해간 모양으로 헤나도 하고 ㅎ

콘파이도 먹고

경찰서 앞 팟타이도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그러고 담날 고속버스타고 파타야로 넘어가서 ㅎㅎ

ㄹㅔ드플래닛파타야에서 묵었는데요 ㅎㅎ 저희가 12시쯤 도착햇는데 두시체크인이잖아요 ㅎㅎ

여긴 짐맡겨두는데 하나당 50바트인가 그래서

미리 하루전꺼를 하루치를 숙소를 끊어놨어여 ㅋㅋ 이것도 이벤트가로 사서 2시간 일찍 체크인이지만

편하게 ㅎㅎ 옷도 레쉬가드 갈아입고 짐도 풀고 꼬란섬 갈 수 있었어요 ㅎㅎ 팁인가?ㅎㅎㅎ

요것도 몽키트래블직원분께서 전화로 확인 다 해주시고 호텔측에다도 레이트체크인인데 담날오는거 다 얘기해주신다고

친절하게 전화까지 해주셨더라구요 ㅎㅎ

꼬란섬 도착해서

패러세일링하고 티엔비치 넘어갔어요 ㅎㅎ

여기 진짜 이뻐요 짱짱 추천!

티엔비치에서 맛있게 먹었는데 ㅎㅎ

벌레가 너무 꼬이고

강아지랑 고양이랑 다와서 ㅋㅋ

급하게 먹엇다는 ㅎㅎㅎ

그리고 배 나가는 시간에 맞춰서 ㅎㅎ

빌리하이선착장으로 돌아왔어요 ㅎㅎ

꼬란섬 정말 한번쯤 꼭 가보세요

비치로 이동할때 오토바이 타는것도

재밌었어요 ㅎㅎ

빨리달려서 무섭긴 했는데

완전 신나용♥

저녁에 옐로우마사지에서 맛사지도 받고

편의점에서 빵도 사서 레드플래닛 파타야 밑에 있는

탐탐가서 ㅎㅎ사진 찰칵 ㅋㅋ 커피 언넝나와랏 ㅋㅋ

그리고 대망의 케이프다라리조트!!!!!!!!!!

빠밤 ㅎㅎ 여기 진짜 초초초초강츄

3일을 레드플래닛에서 묵고 가서 그런지 천국이었어요 ㅎㅎ

레드플래닛 깨끗한 편한 숙소라면 ㅎ여긴 천국!! 그렇다 ㅎㅎ

여긴 케이프다라리조트 해변가 ㅋㅋㅋ

사실 저녁에 캐비지앤콘돔가려고 했으나 호텔이 너무 이뻐서 거기 안가고 근처에서만 있었어요ㅎㅎㅎㅎㅎ

대박!! ㅎㅎ

처음에 갔을 때 되있던 셋팅! ㅎㅎ

너무예쁘죠 ㅠㅠ 저거 건드리기가 싫었어요 ㅠㅠ

어쩜 저렇게 이쁘게 해놨는지 ㅠㅠ ㅋㅋ

화장실도 넓고 깨끗하고

방이 너무 쾌적했어요 ㅎ

예쁜 수영장도 두개나 있어서 질리지 않고 놀 수 있었구요

두 수영장 다 저렇게 바 처럼 따로 되있어서 분위기도 살고

너무예쁘더라구요ㅎㅎ

체크인 할 때 받은 웰컴드링킹 2잔 ㅎㅎ

피자 시킬때 같이 먹었어요 ㅎㅎ

yes

아 ! 여기 피자 진짜 완전 강츄여

배불러도 맛있을 거 같았어요 ㅎㅎ

근데 물놀이 하고 먹으니 완전 꿀맛

꽤 큰데 순식간에 없어졌어요 ㅋ

케이프 다라 간다면 꼭꼭 드셔야대여!! ㅋㅋ

피자때문에 또 가고 싶어요ㅋㅋㅋ

체크인 하자마자 수영장 내려가서

사람들이 없어서 ㅎㅎ

가져간 유니콘튜브타고 재밌게 놀 수 있었고 ㅎㅎ

딱 놀고 뺐을 때 사람들 왔어요 타이밍굿ㅎㅎㅎ

오! ㅎㅎ

good

수영장에서 피자도 시켜먹고 이래서 배가 많이 안고파서 ㅋㅋ

저녁에 근처에 있는 라바게트라는 카페에 갔는데

옆에 라펨도 가고싶었지만 배가 안고파서ㅎ

담에가는 걸로 ㅎㅎ

떠나기전 한컷! ㅋㅋㅋ

낮에도 밤에도 너무너무 예뻐서 어디 나가지를 못하게 한 케이프다라리조트!!

그래도 고맙고 ㅎㅎ 담날 벨트레블통해서 편하게 방콕으로 다시 넘어올 수 있었어요ㅎㅎㅎ

몽키트래블 통해 숙소들을 너무 잘 잡고 ㅎㅎ 얘기 전달도 잘 해 주셔서 편하게 쉬고 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도 이용확률 천만프로 ㅎㅎ 휴가철이라 친구들한테도 너무 잘갔다왔다고 여기서 하라고 홍보중인 나를 발견 ㅋㅋㅋㅋ

이거 후기 프롤로그처럼 올렸는데 개인블로그에도 방콕여행 하나씩 하나씩 푼거 올리고 있으니까

자세히 보고싶으신 분들은 보려와주셨으면 좋겠어요ㅎㅁㅎ^^

smiley

4박6일 코스!!

1일차코스 : 왕궁/ 나이쏘이/ 짜뚜짝시장/ 솜분씨푸드/ 아시아티크/ 카오산로드/세마리코끼리상

2일차코스 : 파타야로 넘어가기(버스)/ 꼬란섬(패러세일링하고 티엔비치)/뭄알러이/옐로우 마사지

3일차코스 : 파타야 빅씨마트/ 케이프다라리조트(숙소/수영장) / 라빠게트 / 워킹스트리트

4일차코스 : 벨트레블로 씨암/ 고메마켓에서 짐맡기기/아시아티크(mk수끼) / 고메마켓 / 지하철로공항!

↓ 밑에는 방콕여행 쇼핑리스트 ㅎ

도움되는 후기였기를 바라며 끝!ㅋㅋ

나도 여행후기 쓰러가기!

• absolute002 2017-07-28 13:35
    레드 플래닛 호텔 검색하다보니 후기글 보게되었는데 넘 재미나네요^^후기도 대단하시공,,체력도 대단하셔요~전 애둘델꼬 다니는 여행이라서 항상 힐링만~^^앞으로도 쭉~~즐거운여행 하셔요~
  • qjw*****@*** 2017-05-09 08:47
    완전 자세한후기 !! 너무 잘봣어요. 여행 가고 싶어지는 글이네요
  • 또니짱 2017-04-21 09:00
    와웅 완전 자세한 후기!! 얼굴도 예쁘시네용~~ 참고해야겠어효
  • 싱뽀샤시 2016-08-31 10:35
    우와~~ 후기가 대단하십니다 굿굿
  • limeperfume 2016-08-21 19:53
    리조트 너무 좋네요!! ㅎㅎ 상세하게 포스팅해주셔서 도움많이됐어용!
  • Pjenny 2016-08-10 23:54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ㅎㅎ
    • sora922 2016-08-16 19:28
      Pjenny님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
      당첨되기전에도 댓글달아주셨는데 ㅎㅎ
      이렇게 또 축하까지 해주시니 ㅠㅡㅜ감동감동
      감사합니다 ㅠㅠ >ㅁ<
  • 태국만쉐이 2016-08-09 20:36
    오랜만에 들어와서 후기 봤는데 알차게 잘 다녀 오신듯 하네요^^ 1등 축하 드리려 들어왔습니다 ㅎㅎㅎ
    • sora922 2016-08-16 19:27
      알차게 돌아다니려고 홍삼까지 챙겨갔어요 ㅎㅎ
      다행히 엄청 빡세게 잘 갔다온거같아요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ㅎㅎㅎ
  • 남찜까이 2016-08-09 20:36
    와 여기 이런것이 있었네요 저도 크라비 갔다온거 올려봐야겠어요 이거 이벤드는 매월하나.... 다음에 올라오면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 sora922 2016-08-16 19:09
      ㅎㅎㅎ첨에 올릴 때 별로 기대 안하고 올렸는데 ㅎㅎ나중되니까 기대되드라구요 ㅎㅎ
      남찜까이 님도 꼭 도전해보세요! ㅎㅎ
      저도 구경가겠습니다 ㅎㅎㅎ >ㅁ<
  • 글민 2016-08-09 15:25
    리뷰를 너무 예쁘게 올려주셨네요!! 보기만해도 좋아요 ㅎㅎㅎ
    • sora922 2016-08-16 19:04
      저도 글민님 댓글보고 기분이 참 좋아졌어요 ㅎㅎ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ㅁ<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몽키-모모 2016-08-08 13:25
    예약하실때 고객님 이 아이디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저희 시스템에 입력이 되어있어 알 수 있습니다. ^^
  • 몽키-모모 2016-08-08 13:24
    유선상으로 연락드렸어요. ^^ 사용기간이 2016년 10월31일까지나 2017년 4월1일 ~ 10월 31일까지 입니다. :) 원하시는날짜로 저희 홈페이지 소피텔 소 상품페이지에서 1박 예약해주시고 게시판 으로 또는 전화주시면 확정해서 무료바우처 보내드리겠습니다. :)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 sora922 2016-08-16 19:02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ㅎㅎ!!

소피텔 소 방문 후 좋은 후기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ㅁ<
  • 미련곰탱2 2016-08-05 11:58
    우와 대박 츄카드려요!! ㅎㅎㅎㅎㅎ
    유니콘이 인상적이라서 기억했는데 진짜 방콕 강제소환이시네요 ㅋ
    좋은 후기 기대할게요 ㅎ
    • sora922 2016-08-16 19:00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진짜 좋은 후기로 보답하겠습니다ㅎㅎ

방콕포스팅 블로그에 거의 다올렸어요 ㅎㅎ
      혹시 방콕정보 필요하시면 보러와주세요^^ >ㅁ<
  • 타이갓갓 2016-08-05 10:43
    와~ 축하드려요~ 예상대로 1등하셨네요~~~
    좋아요 누른 보람이 있네요 ㅋ
    숙박권 받으셨으니 강제방콕소환 고고고 ㅋㅋ
    • sora922 2016-08-16 18:59
      ㅠㅡㅜ진짜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
      행복한 강제소환이예요 ㅎㅁㅎ
  • 감자다람쥐 2016-08-03 14:06
    우왕 ㅇㅁㅇ 진짜 도움 많이되는 후기인것 같아요. 요즘 숙소 알아보고 있었는데 도움이 진짜 많이 되네요.
    저도 몽키트래블에서 예약해야겠어요~ 솜뿐씨푸드도 가보고 싶네요~
    • sora922 2016-08-04 12:03
      감사합니다^^ㅎㅎㅎ 그쵸 진짜 많이 알아봤찌만
      몽키트래블이 가장 저렴했어요 ㅎㅎ!! ㅎㅎㅎ
      크레이지 세일을 노리는 것도 완전 이득! ㅎㅎ
      앞으로도 몽키만 애용하려구요 ㅎㅎㅎ
  • 권지웅 2016-08-03 12:51
    우와 별도로 이미지까지 제작해서 네이버 블로그를 보는듯한... ㅎㅎ
    • sora922 2016-08-04 12:01
      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ㅁ<

블로그하고있어서그런지 습관적으로 만들게되더라구요 ㅎㅎㅎ
  • 유유유유유유 2016-08-03 11:57
    유니콘 유아용일줄 알았는데 성인용이네요.. 완전 갖고 싶어요
    • sora922 2016-08-04 11:56
      네 진짜 사진에 작아보이는데 엄청엄청커요 ㅎㅎ
      미니 배 같기도 했어여 ㅋㅋㅋㅋㅋ
      사진이 진짜 얘 하나만으로도 이뻐지더라구요 ㅎㅎ

호텔에서 바람 넣어서 가져다 주셨는데
      크기보고 죄송했어여 ㅠㅠ ㅋㅋㅋ
  • 기에 2016-07-31 23:50
    자세한 후기에 저도 가보고 싶내요 ㅋ
    • sora922 2016-08-01 13:36
      ㅎㅎ감사합니다 ㅎㅎ
      정말 좋은곳이예요 ㅎㅎ
      저도 너무 반해서
      추석에 한번 더 갔다올까 고민중이예요 ㅎㅎ
  • 시절인연 2016-07-29 10:46
    진짜 여기저기 가격비교 검색을 많이 했지만 결국은 몽키트래블에서 예약하게 되더라구요~ 태국은 진심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
    • sora922 2016-07-29 13:50
      저두요!!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지만 결국 몽키트래블로 돌아와서 예약하고있었어요 ㅎㅎㅎ
      답변도 빠르게 처리해주시고ㅎㅎ
      태국 가시는 분들한테 무조건 추천!! ㅎㅎ
      저도 태국은 사랑이라고생각해요 ㅎㅁㅎ♥
      조만간 또 가고싶어요 ㅎㅎ
  • 진명스89 2016-07-28 10:36
    사진 잘 찍으셨네요 ~ 날씨 좋은날 좋은 여행 되셨나봐요 ~ 이것저것 알차게 쇼핑할수 있는 곳인거같네요 잘보고갑니다.
    • sora922 2016-07-29 13:46
      감사합니다 ㅎㅎ
      비가 두번이나 오긴했는데 ㅎㅎ 한번은 잘때 오고 한번은 우산사자마자 그쳤어요ㅎㅎㅎ
      그래도 날씨운이 좋았던 거 같아요 ㅎㅎㅎ
      쨍쨍하니 사진도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
  • 쪼미v 2016-07-28 10:17
    태국이라는 곳 정말 매력있네요~ 리조트 정말 이뻐요 >_< 저도 퐁당 하고 싶은 생각이~ 후기 정말 잘 보고 갑니다. ~ 이번 겨울휴가때 태국은 생각도 못했었는데 갈까 고민하게 만드는 후기네요 !!good ~~ 저도 몽키트래블에서 알아봐야겠어요 ~ 좋은정보 감사해요
    • sora922 2016-07-29 13:45
      ㅎㅎㅎㅎ제 후기로 가고 싶어지신다면 정말 기분이 좋네요 ㅎㅎ
      정말 태국 강츄드려요 ㅎㅎ
      이렇게 온지얼마안되서 바로 다시 가고싶은 나라는 첨인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추석때 또 갈까 고민중이예요 ㅎㅎㅎ
  • jonghee 2016-07-27 22:39
    헤나 정말 잘어울리시네요 후기 사진들도 예쁘고~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일정도 올려주셔서 계획짤때 참고해야겠어요
    케이프다라도 꼭 넣어야겠네요
    잘보고가요
    • sora922 2016-07-29 13:43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댓글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계획 잘 짜셔서 재밌게 보내시고 왔으면 좋겠어요 :)
  • 동갈방어 2016-07-26 18:37
    겨울에 방콕 가려고 준비 하는데 이런사진을 보니 파타야도 가고싶어지네요 ㅠ_ㅠ 잘보고갑니다
    • sora922 2016-07-27 15:36
      파타야 하루라도 넣으시면 좋을 거 같아요ㅠㅡㅜ
      저도 파타야 별 기대안했는데 파타야에서 진짜 너무 좋은 추억 많이 남겨서 ㅠㅜㅜ

꼬란섬 가서도 재밌었고 또 그냥 호텔 내에서도 너무 즐거웠어요 ㅎㅎ
      여행 준비 잘하셔서 재밌게 놀다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xoxo79 2016-07-26 11:51
    와~~진짜 사진보니까 떠나고 싶네요~
    수영장 넘나 내 스탈이에요ㅜㅜ
    방콕 아직 가본적은 없지만 정말 좋아보여요~~
    • sora922 2016-07-27 15:34
      감사합니다 ㅎ
      수영장 진짜 대박이예요 ㅎ
      예쁜 수영장도 2갠데 밤엔 또 밤대로 이뻐요ㅠㅎㅎ

다음에 방콕 가시면 케이프다라리조트 꼭가보세요^^
      정말 만족하실거예요ㅎㅎ
  • Pjenny 2016-07-25 22:47
    우와 케이프다라 이쁘네요 ㅠ 유니콘 튜브도 이쁘구요 ㅎㅎ
    • sora922 2016-07-26 13:40
      그쵸 ㅎㅎ 케이프다라 기대 많이 하고 갔는데

그 기대보다도 훨씬 이상이었어요 ㅎㅎ
      저녁에 가려던 레스토랑도 포기할만큼 ㅎㅎ

어디든 포토존이구 아침이고 낮이고 밤이고 다 이뻐요 ㅎㅎ^^굿굿
  • 몽키-소이 2016-07-25 19:52
    유니콘튜브 너무 예쁘네요^^
    • sora922 2016-07-26 13:37
      제가 가져간 물건중에 제일 무거워서 ㅎㅎ
      쓰기 전까지 후회햇는데
      저걸로 예쁜 사진 많이 남겨서 ㅎㅎ

칭찬도 많이 듣고 잘 가져간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 rangmari 2016-07-25 18:25
    맞아요 몽키트래블이 가장싸요!! ^^
    케이프다라리조트너무 이쁘네요!!!
    근데 저가격이라니....진짜 잘구하셨네요^^ 저도 이벤트를 노려봐야겠어요 !!
    사진보니깐 저도 방콕가보고싶네요 ㅠㅜㅠㅠ 팁많이 얻어갑니다!! ^^
    • sora922 2016-07-26 13:35
      몽키트래블 크레이지 세일 이거 진짜 크레이지 세일이예요 ㅎㅎㅎ
      전 진짜 잘잡아서 너무너무 저렴하게 잘 즐기다 왔어요 ㅎㅎ

경비도 많이 아꼈구요ㅎ
      주마다 다른 호텔이랑 가격도 다 다르던데
      꼭 맘에드는 호텔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 돼지런하게살자 2016-07-25 18:23
    사진 정말 예뻐요! 님도 예쁘구요 헤헤~ :)
    저도 짜뚜짝에서 빠에야 아저씨랑 사진 찍었는데 ㅎㅎ 편의점 바나나 빵도 괜찮더라고요
    벌써 그립네요! 방콕 ㅠ
    • sora922 2016-07-26 13:32
      우와 ㅎ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빠에야 아저씨랑 찍은 사진이 안올라와있네요 ㅎ
      너무 사진이 많아서 추린건데도 올라간거 보니 아쉽긴 한데
      잘봐주셔서 기분이 좋아요 ㅎㅎ
  • 몽키-모모 2016-07-25 16:39
    알록 달록 한 사진.. 참 예쁘게 잘찍으셨네요. 유니코 튜브가 인상적이네요. ㅎㅎㅎㅎ
    • sora922 2016-07-26 13:29
      색감이쁜거 좋아해서요 ㅎㅎ
      예쁘게 찍으려고 노력중인데 ㅎㅎ 칭찬해주셔서 기분좋네요 ㅎㅁㅎ

유니콘튜브 들고가느라 고생많이 했는데 ㅎㅎ 사진 이쁘게 남겨서 보람 있었어요!ㅎㅎ
  • 오레오레 2016-07-25 16:17
    와우~ 사진만 봐도 진짜 알찬것 같은 느낌이네요.. 태국 다녀온지 얼마 안됐는데 다시 가고싶어서 근질근질하네요
    • sora922 2016-07-26 13:27
      ㅎㅎㅎ감사합니다
      사진이 너무 많아서 추리기가 힘들었어요 ㅎㅎㅎ

저도 얼마안됬는데 다시 가고 싶어요 ㅠㅠㅠ
      태국짱ㅎㅎ
  • 승호 2016-07-25 01:02
    저도 케이프다라를 다녀왔었는데 수영장이 넘넘 멋지더군요~~
    또 가고싶어지네요~~
    • sora922 2016-07-26 13:25
      ㅎㅎㅎ 예쁜 수영장이 두개나 있어서 질리지도 않고 ㅎㅎ
      저도 사진 올리면서 ㅠㅠ
      또 가고 싶었어요 ㅋㅋㅋ
번호 후기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403692 [이벤트 응모] 두둥~ 결혼 2주년 방콕여행기^^1탄(13) 심G 2016-07-27(수) 2112 3
403691 [이벤트 응모] 엄청난 경험! 선 마사지 후 맛집 탐방! 바와 스파♡(17) 나예 2016-07-27(수) 2370 2
403689 [이벤트 응모] 방콕은 사랑입니다♥(35) 이안하십니까 2016-07-26(화) 2666 8
403686 [이벤트응모!!] 4박6일 방콕/파타야 몽키트래블 통한 자유여행!! 너무X10000000 행복했던 후기 ㅎㅎ(레드플래닛,케이프다라리조트)(54) sora922 2016-07-24(일) 4704 17
403685 파타야 7박9일 여행 5탄 마지막.. - 카오키여우오픈쥬, 공항 근처 코란타레스토랑(11) 자유여행짱 2016-07-24(일) 3536 2
403683 파타야 7박9일 여행 4탄 - 알카자쇼, 센타라그랜드미라지리조트, 요트투어(12) 자유여행짱 2016-07-22(금) 2702 1
403682 파타야 7박9일 여행 3탄 - 파타야 알짜 반일투어, 홀리데이인 호텔(5) 자유여행짱 2016-07-20(수) 2164 2